야, 시카고 화삭 경기 봤냐?
박구니
1시간 21분전
209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시카고 화삭 경기 봤냐?
오늘 시카고 화삭 경기 봤냐? 2대1로 이겼네. 솔직히 저 팀은 우리 LG 만나면 그냥 바로 말릴 것 같은데. 그래도 이기는 건 좋지. 캔자스시티는 뭐… 말해 뭐해. 우승팀 클라스는 역시 달라야지.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