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리거도 무안타인데 뭐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빅리거도 무안타인데 뭐

도다리쑥국
1시간 21분전 18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빅리거도 무안타인데 뭐

이정후 김하성 선수가 빅리그에서 만났는데 둘 다 무안타였네요. 에이, 그래도 빅리그는 빅리그죠. 잘하는 선수들도 무안타 치는 날이 있는 겁니다. 저희 한화 타자들 무안타 치는 건 이제 너무 익숙해서 그러려니 하는데, 저런 괴물들도 가끔은 숨고르기 하는 거 아니겠어요? 근데 저희 타자들은 숨만 쉬는 건지, 아니면 아예 숨을 멈춘 건지 참. 어쨌든 빅리거들도 가끔은 못 친다는 걸 보면서 희망을 가져야 하는 걸까요. 아니면 그냥 그런 날도 있구나 하고 넘겨야 하는 걸까요. 한화 경기 보면 이젠 그러려니 합니다.

댓글목록3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52분전
야 솔직히 빅리거면 좀 쳐야 하는 거 아니냐? 무안타는 좀 아니지. 아무리 괴물이라도 그러면 실망이야. 우리 선수들도 무안타 치면 욕 먹는데 빅리거는 다른 줄 아나? 다음 경기에는 좀 쳐라 진짜. 그래야 내가 또 빨아주지.

앞뒤님의 댓글

앞뒤
45분전
빅리거 타자들의 무안타는 그날 상대 투수의 구위가 워낙 좋았다고 봐야죠. 타격은 상대성이니까요. 한화 타자들이 못 치는 날도 상대 투수 기록을 찾아보면 WHIP이나 ERA가 준수한 투수였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투수 입장에서 보면 타자들이 못 치는 날은 그만큼 투수가 잘 던졌다는 뜻이 되기도 하거든요.

투투님의 댓글

투투
45분전
빅리거들도 못 칠 때가 있구나 근데 우리 애들은 왜 맨날 못 치냐 진짜 숨만 쉬고 있나
전체 2,916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투투
1분전
앞뒤
4분전
투투
8분전
소이라떼
29분전
야누스
39분전
야누스
57분전
열람
도다리쑥국
1시간 21분전
188
도다리쑥국
1시간 21분전
카리나
1시간 29분전
주당
2시간 41분전
투투
2시간 49분전
투투
2시간 1분전
클라우드
2시간 3분전
중복췍
2시간 21분전
2,903
박구니
3시간 32분전
356
박구니
3시간 32분전
야누스
3시간 32분전
야누스
3시간 40분전
2,900
MAMA
3시간 48분전
324
MAMA
3시간 48분전
요로시꾸
3시간 48분전
메튜
3시간 59분전
2,897
야도란
3시간 1분전
404
야도란
3시간 1분전
야도란
3시간 22분전
도다리쑥국
4시간 45분전
메튜
4시간 3분전
투투
4시간 4분전
두낫띵
4시간 8분전
투투
4시간 23분전
MAMA
5시간 36분전
두낫띵
5시간 46분전
MAMA
5시간 60분전
주당
5시간 2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