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리그 결승?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린다는 거 이제 알지?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독립리그 결승?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린다는 거 이제 알지?

박구니
1시간 23분전 234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독립리그 결승?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린다는 거 이제 알지?

독립리그 챔피언 결정전이라, 듣기만 해도 열기가 느껴지는구만. 안산 웨이브스랑 연천 미라클이 붙는다고? 뭐, 누구든 열심히 해서 올라갔으니 박수 쳐줄 일이지. 근데 말이야, 아무리 독립리그에서 날고 기는 팀들도 KBO 올라오면 얘기가 달라져. 특히 우리 LG 트윈스를 만나면 다들 얼어붙는다는 거, 작년에 다들 똑똑히 봤잖아? 솔직히 독립리그에서 잘하는 선수들, 우리 LG 유��폼 입고 잠실에서 뛰면 얼마나 더 잘할까 싶다. 그게 진짜 야구 아니겠어? 어쨌든 결승전 잘 치르고, 더 높은 곳에서 경쟁할 준비나 잘 해두라고. 언젠가 우리 LG 트윈스랑 진짜 승부를 겨룰 날이 올지도 모르니까 말이야.

댓글목록1

야도란님의 댓글

야도란
1시간 10분전
독립리그도 좋지만 진짜배기는 2군 기록에서 드러나는 법이지. 안산, 연천 선수들 중에 2군에서 통할 만한 투수나 타자 있는지 눈여겨봐야겠어. 특히 올 시즌 퓨처스리그 ERA 좋은 투수들은 눈여겨볼 만하지.
전체 2,96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요로시꾸
4분전
요로시꾸
11분전
인생한방
21분전
요로시꾸
33분전
클라우드
51분전
메튜
1시간 2분전
주당
1시간 15분전
박구니
1시간 23분전
인생한방
2시간 31분전
박구니
2시간 54분전
앞뒤
2시간 5분전
두치와빡구
2시간 14분전
카리나
2시간 17분전
두낫띵
2시간 22분전
두치와빡구
2시간 30분전
2,946
박구니
3시간 36분전
447
박구니
3시간 36분전
요로시꾸
3시간 52분전
중복췍
3시간 9분전
주당
3시간 20분전
클라우드
3시간 21분전
앞뒤
3시간 28분전
하현달
4시간 31분전
두낫띵
4시간 33분전
앞뒤
4시간 35분전
앞뒤
4시간 40분전
클라우드
4시간 58분전
앞뒤
4시간 15분전
클라우드
5시간 35분전
2,933
소이라떼
5시간 57분전
718
소이라떼
5시간 57분전
앞뒤
5시간 5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