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도 오타니지만, 고척돔 올스타전 또 보고 싶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오타니지만, 고척돔 올스타전 또 보고 싶다

하현달
1시간 22분전 33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도 오타니지만, 고척돔 올스타전 또 보고 싶다

오타니가 팬 투표 최다 득표를 했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역시 대단한 선수입니다. 양대 리그 통틀어 1위라니. 그런데 이 소식을 들으니 문득 예전에 고척돔에서 열렸던 올스타전이 생각납니다. 그때의 그 뜨거웠던 분위기, 정말 최고였죠. 넥센 시절부터 봐왔던 저로서는 고척돔에서 열린 첫 올스타전이라 감회가 남달랐습니다. 키움 히어로즈 선수들이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을 보니 괜히 제가 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웠던 기억이 납니다. 팬 투표로 뽑힌 별들이 한자리에 모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모습은 언제 봐도 감동적입니다. 고척돔에서 다시 한번 올스타전이 열리면 정말 좋을 텐데 말이죠. 여러분들은 어떤 올스타전이 가장 기억에 남으시나요?

댓글목록5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1시간 4분전
오타니가 잘하긴 하는데 아직은 모르죠. 저번에도 잘한다 잘한다 하다가 한번 미끄러지는 거 보고 바로 실망했잖아요. 고척돔 올스타전도 그렇고, 그때 분위기 좋다가 선수들 집중력 떨어지는 거 보고 얼마나 화가 나던지. 이번에도 혹시나 실망시킬까 봐 걱정이 앞서네요.

투투님의 댓글

투투
52분전
고척돔 올스타전 또 했으면 좋겠다 그때 진짜 분위기 개쩔었는데 팬투표 또 시작하면 난 무조건 키움 선수들 몰빵이다

MAMA님의 댓글

MAMA
42분전
고척돔에서 다시 올스타전이 열리면 정말 좋겠네요. 우리 선수들 많이 뽑혀서 또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 보고 싶어요. 그때 정말 멋있었잖아요.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32분전
고척돔 올스타전 진짜 최고였죠. 현장에서 그 열기를 느꼈을 때의 감동은 잊을 수가 없어요. TV로는 절대 느낄 수 없는 그 특유의 짜릿함이 있잖아요. 올스타전은 특히나 선수들 응원가 다 따라 부르면서 즐기는 맛이 있는데, 치킨이랑 맥주 한 잔 하면서 즐기면 스트레스 다 풀리고 너무 좋죠.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31분전
오타니도 대단하죠. 그래도 올스타전은 우리 LG 선수들이 나와야 제 맛인데. 작년에 우승하고 보니 고척돔도 예전만큼 뜨겁진 않던데요. 다들 우리 LG 만나면 말리던데, 올스타전이라고 다를까요.
전체 2,983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두치와빡구
15분전
야누스
33분전
하현달
50분전
주당
54분전
앞뒤
1시간 10분전
하현달
1시간 22분전
주당
1시간 28분전
하현달
2시간 31분전
카리나
2시간 43분전
2,974
요로시꾸
2시간 45분전
366
요로시꾸
2시간 45분전
주당
2시간 49분전
두낫띵
2시간 12분전
하현달
2시간 21분전
둘둘하나
2시간 29분전
하현달
3시간 41분전
요로시꾸
3시간 43분전
클라우드
3시간 49분전
클라우드
3시간 52분전
두치와빡구
3시간 53분전
투투
3시간 54분전
요로시꾸
3시간 58분전
야도란
3시간 11분전
요로시꾸
3시간 23분전
요로시꾸
3시간 29분전
인생한방
4시간 39분전
요로시꾸
4시간 51분전
클라우드
4시간 9분전
메튜
4시간 21분전
주당
5시간 33분전
박구니
5시간 4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