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도 오타니지만, 고척돔 올스타전 또 보고 싶다
하현달
1시간 22분전
33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도 오타니지만, 고척돔 올스타전 또 보고 싶다
오타니가 팬 투표 최다 득표를 했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역시 대단한 선수입니다. 양대 리그 통틀어 1위라니. 그런데 이 소식을 들으니 문득 예전에 고척돔에서 열렸던 올스타전이 생각납니다. 그때의 그 뜨거웠던 분위기, 정말 최고였죠. 넥센 시절부터 봐왔던 저로서는 고척돔에서 열린 첫 올스타전이라 감회가 남달랐습니다. 키움 히어로즈 선수들이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을 보니 괜히 제가 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웠던 기억이 납니다. 팬 투표로 뽑힌 별들이 한자리에 모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모습은 언제 봐도 감동적입니다. 고척돔에서 다시 한번 올스타전이 열리면 정말 좋을 텐데 말이죠. 여러분들은 어떤 올스타전이 가장 기억에 남으시나요?
댓글목록5
코가인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