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거 김도영 미친 거 아니냐? 어제 치맥 더 시킬 뻔했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야 이거 김도영 미친 거 아니냐? 어제 치맥 더 시킬 뻔했네!

주당
1시간 28분전 29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이거 김도영 미친 거 아니냐? 어제 치맥 더 시킬 뻔했네!

어제 경기 본 사람 있냐? 진짜 김도영 이놈 물건은 물건이네. 12대 1 완승이라니, 이거는 그냥 압살 아니냐. 초반부터 맥주 따면서 봤는데, 김도영 홈런 터질 때마다 나도 모르게 소리 질러서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 뻔했다. 솔직히 초반에 좀 답답한 경기도 많아서 맥주만 축내나 싶었는데, 어제는 맥주가 술술 들어가더라. 9회에 역전승 할 때도 두 캔 더 땄는데, 어제는 그냥 김도영 홈런 하나에 두 캔 추가할 뻔했다니까. 이렇게 시원하게 이겨주면 치킨 한 마리 더 시켜서 먹는 것도 아깝지가 않아. 요즘 이렇게 시원한 경기가 많아야 야구 볼 맛이 나지. 다들 어제 김도영 홈런 보고 무슨 생각했냐? 진짜 올해는 뭔가 보여주겠는데?

댓글목록3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58분전
요즘 애들은 김도영 같은 친구들 보면서 마냥 좋아하겠지만, 우리 때는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 보면서 야구 배웠어. 이승엽이 홈런 뻥뻥 치고 마해영이 해결사 노릇 하던 그 시절을 요즘 애들이 알 리가 없지. 그때는 치킨 한 마리 시켜도 다 못 먹을 정도로 경기가 길었는데 말이야.

요로시꾸님의 댓글

요로시꾸
27분전
김도영 선수 어제 경기력이 좋았죠. 최근 OPS가 0.9대를 유지하면서 장타력이 확실히 올라온 모습입니다. 이대로라면 2021년 이정후 선수의 타율 0.360을 넘어설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봅니다.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14분전
김도영 잘 치긴 하더라. 근데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헤매는 건 여전하더라고. 작년에 우승할 때 보니까, 다들 우리 만나면 얌전해지던데, 올해는 좀 다르려나. 뭐, 결국은 우승팀이 최고 아니겠어.
전체 2,99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요로시꾸
8분전
클라우드
18분전
투투
22분전
요로시꾸
24분전
클라우드
30분전
야도란
33분전
앞뒤
37분전
요로시꾸
41분전
두치와빡구
58분전
2,985
투투
1시간 14분전
168
투투
1시간 14분전
주당
1시간 28분전
두치와빡구
2시간 57분전
야누스
2시간 16분전
하현달
3시간 33분전
주당
3시간 36분전
앞뒤
3시간 53분전
하현달
3시간 5분전
주당
3시간 11분전
하현달
3시간 14분전
카리나
3시간 26분전
2,974
요로시꾸
3시간 27분전
665
요로시꾸
3시간 27분전
주당
4시간 32분전
두낫띵
4시간 54분전
하현달
4시간 4분전
둘둘하나
4시간 12분전
하현달
4시간 24분전
요로시꾸
4시간 25분전
클라우드
5시간 32분전
클라우드
5시간 34분전
두치와빡구
5시간 36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