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거 김도영 미친 거 아니냐? 어제 치맥 더 시킬 뻔했네!
주당
1시간 28분전
29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이거 김도영 미친 거 아니냐? 어제 치맥 더 시킬 뻔했네!
어제 경기 본 사람 있냐? 진짜 김도영 이놈 물건은 물건이네. 12대 1 완승이라니, 이거는 그냥 압살 아니냐. 초반부터 맥주 따면서 봤는데, 김도영 홈런 터질 때마다 나도 모르게 소리 질러서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 뻔했다. 솔직히 초반에 좀 답답한 경기도 많아서 맥주만 축내나 싶었는데, 어제는 맥주가 술술 들어가더라. 9회에 역전승 할 때도 두 캔 더 땄는데, 어제는 그냥 김도영 홈런 하나에 두 캔 추가할 뻔했다니까. 이렇게 시원하게 이겨주면 치킨 한 마리 더 시켜서 먹는 것도 아깝지가 않아. 요즘 이렇게 시원한 경기가 많아야 야구 볼 맛이 나지. 다들 어제 김도영 홈런 보고 무슨 생각했냐? 진짜 올해는 뭔가 보여주겠는데?
댓글목록3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