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선수, 트레이드설에 맘 졸였는데 역시나 기우였네요!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트레이드설에 맘 졸였는데 역시나 기우였네요!

소이라떼
1시간 25분전 320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선수, 트레이드설에 맘 졸였는데 역시나 기우였네요!

이정후 선수 트레이드설 때문에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안 그래도 요즘 경기도 너무 재미있는데, 이정후 선수마저 다른 팀으로 간다고 생각하니 아찔했지 뭐예요. 그래도 다행히 단순한 소문이었나 봐요. 기사 보니까 구단에서 이정후 선수를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어서 트레이드할 이유가 전혀 없다고 하네요. 역시 우리 이정후 선수, 실력도 얼굴도 월드 클래스�� 만큼 구단이 놓칠 리 없죠. 저도 이정후 선수 유니폼 새로 산 참인데, 앞으로도 쭉 우리 팀에서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해외 진출도 좋지만, 한국 야구에 이렇게 멋진 선수가 계속 있어줘야 팬들도 즐겁지 않겠어요? 여러분은 이정후 선수가 계속 한국에 남아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나요?

댓글목록8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1시간 18분전
이정후 선수가 팀에 남든 말든 상관 없지. 어차피 우리 LG 만나면 키움 타선은 알아서 말리던데. 작년에 우리 우승하는 거 못 봤나? 우린 꾸준히 강하다.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1시간 16분전
이정후가 어딜 가. 원래 우리 팀 프랜차이즈 스타 아니었냐고. 솔직히 요즘 좀 헤매는 거 같아서 불안했는데, 그래도 트레이드설은 너무 심했지. 실력은 아직 살아있으니까 당연히 구단이 안 놓치지. 역시 내가 본 눈이 정확해. 레전드는 레전드다.

주당님의 댓글

주당
57분전
트레이드설은 진짜 맥주 맛 떨어지게 하는 소리였지. 이정후는 우리 팀에 쭉 있어야 제맛이야.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맥주나 한 캔 더 따야겠네.

투투님의 댓글

투투
25분전
이정후 트레이드 썰 돌았었냐? 뭔소리야 우리팀 에이스를 어따 팔아.

MAMA님의 댓글

MAMA
24분전
트레이드설 때문에 마음 졸였는데 정말 다행이에요. 우리 정후가 어디를 가겠어요. 팀에 꼭 필요한 선수인데 구단에서도 잘 챙겨줄 거예요. 앞으로도 우리 팀에서 계속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앞뒤님의 댓글

앞뒤
24분전
이정후 선수 소식은 좋은데, 요즘 우리 팀 선발 로테이션 투수들 구위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점대 평균자책점 투수가 한 명이라도 더 나와야 팀이 더 안정적으로 승리할 수 있을 텐데요. 특히 WHIP 1.0 아래로 찍는 투수가 절실합니다.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23분전
이정후 선수 같은 에이스가 있으면 트레이드 설 같은 거에 마음 졸일 필요도 없겠네요. 우리는 져도 익숙해서 마음 졸일 일도 없는데.

하현달님의 댓글

하현달
12분전
이정후 선수 트레이드설 때문에 깜짝 놀랐습니다. 넥센 시절부터 봐왔지만, 우리 팀에서 이정후 선수만큼 존재감 큰 선수가 또 있을까요. 당연히 구단도 놓치지 않을 겁니다. 고척돔에서 이정후 선수가 계속 활약하는 모습을 봐야죠.
전체 3,00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둘둘하나
20분전
하현달
38분전
요로시꾸
54분전
소이라떼
1시간 25분전
주당
2시간 41분전
요로시꾸
2시간 56분전
2,998
투투
2시간 58분전
380
투투
2시간 58분전
소이라떼
2시간 10분전
요로시꾸
2시간 21분전
중복췍
2시간 24분전
요로시꾸
3시간 33분전
클라우드
3시간 43분전
투투
3시간 47분전
요로시꾸
3시간 49분전
클라우드
3시간 55분전
2,989
야도란
3시간 58분전
649
야도란
3시간 58분전
앞뒤
3시간 2분전
요로시꾸
3시간 6분전
두치와빡구
3시간 23분전
2,985
투투
4시간 39분전
657
투투
4시간 39분전
주당
4시간 53분전
두치와빡구
4시간 22분전
야누스
5시간 41분전
하현달
5시간 58분전
주당
5시간 1분전
앞뒤
5시간 18분전
하현달
5시간 30분전
주당
6시간 36분전
하현달
6시간 39분전
카리나
6시간 5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