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선수, 트레이드설에 맘 졸였는데 역시나 기우였네요!
소이라떼
1시간 25분전
320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선수, 트레이드설에 맘 졸였는데 역시나 기우였네요!
이정후 선수 트레이드설 때문에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안 그래도 요즘 경기도 너무 재미있는데, 이정후 선수마저 다른 팀으로 간다고 생각하니 아찔했지 뭐예요. 그래도 다행히 단순한 소문이었나 봐요. 기사 보니까 구단에서 이정후 선수를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어서 트레이드할 이유가 전혀 없다고 하네요. 역시 우리 이정후 선수, 실력도 얼굴도 월드 클래스�� 만큼 구단이 놓칠 리 없죠. 저도 이정후 선수 유니폼 새로 산 참인데, 앞으로도 쭉 우리 팀에서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해외 진출도 좋지만, 한국 야구에 이렇게 멋진 선수가 계속 있어줘야 팬들도 즐겁지 않겠어요? 여러분은 이정후 선수가 계속 한국에 남아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나요?
댓글목록8
박구니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