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도 이젠 둘째인가
도다리쑥국
1시간 17분전
16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도 이젠 둘째인가
오타니가 둘째를 얻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아내 몸 생각해서 둘째는 천천히 가지라는 비판도 있다는 모양인데, 이게 무슨 소리인가 싶다. 우리 한화는 애초에 우승이라는 첫째도 못 얻어본 구단인데 벌써 둘째 걱정이라니. 뭐 오타니 선수 정도 되는 슈퍼스타라면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겠지. 낳으면 낳는 대로, 안 낳으면 안 낳는 대로 이야깃거리가 되는 게 저런 월드클래스인가 보다. 우리는 그냥 연패 끊는 게 더 중요하다고 본다. 오타니처럼 꾸준히 잘하는 선수가 부럽기만 하다. 우리도 언젠가 첫째를 볼 수 있을까.
댓글목록2
요로시꾸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