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도 이젠 둘째인가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이젠 둘째인가

도다리쑥국
1시간 17분전 16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도 이젠 둘째인가

오타니가 둘째를 얻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아내 몸 생각해서 둘째는 천천히 가지라는 비판도 있다는 모양인데, 이게 무슨 소리인가 싶다. 우리 한화는 애초에 우승이라는 첫째도 못 얻어본 구단인데 벌써 둘째 걱정이라니. 뭐 오타니 선수 정도 되는 슈퍼스타라면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겠지. 낳으면 낳는 대로, 안 낳으면 안 낳는 대로 이야깃거리가 되는 게 저런 월드클래스인가 보다. 우리는 그냥 연패 끊는 게 더 중요하다고 본다. 오타니처럼 꾸준히 잘하는 선수가 부럽기만 하다. 우리도 언젠가 첫째를 볼 수 있을까.

댓글목록2

요로시꾸님의 댓글

요로시꾸
56분전
오타니의 꾸준함은 정말 대단하죠. 타자로 OPS 1.000 이상, 투수로 ERA 2점대 초반을 유지하는 선수가 얼마나 될까요. NPB 시절부터 꾸준히 잘했지만, MLB에서는 그 진가가 더 발휘되는 것 같습니다. 류현진 선수와 비교해도 오타니의 WAR은 압도적입니다. 한화도 언젠가 첫 우승을 할 수 있을 겁니다.

앞뒤님의 댓글

앞뒤
34분전
오타니 정도 되는 투수라면 사실 가정사 걱정할 시간에 불펜 투구수나 컨디션 관리나 집중했으면 좋겠군. WHIP 1.0 이하를 찍어줄 에이스 투수 한 명만 우리 팀에 있었어도 지금처럼 연패로 허덕이지는 않았을 텐데. 첫째 걱정보다는 에이스의 WHIP이나 ERA 같은 기록 관리가 더 중요하다고 본다.
전체 3,02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인생한방
10분전
소이라떼
18분전
둘둘하나
22분전
둘둘하나
34분전
야도란
58분전
두낫띵
1시간 6분전
열람
도다리쑥국
1시간 17분전
162
도다리쑥국
1시간 17분전
박구니
1시간 24분전
두낫띵
2시간 34분전
두치와빡구
2시간 5분전
야누스
2시간 19분전
둘둘하나
2시간 26분전
3,012
투투
3시간 31분전
478
투투
3시간 31분전
둘둘하나
3시간 31분전
투투
3시간 37분전
투투
3시간 44분전
인생한방
3시간 60분전
두치와빡구
3시간 11분전
메튜
3시간 25분전
인생한방
4시간 35분전
둘둘하나
4시간 58분전
하현달
4시간 16분전
요로시꾸
5시간 32분전
소이라떼
5시간 3분전
주당
5시간 19분전
요로시꾸
6시간 34분전
2,998
투투
6시간 36분전
1,007
투투
6시간 36분전
소이라떼
6시간 48분전
요로시꾸
6시간 59분전
중복췍
6시간 2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