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 우승? 그저 웃음만 나온다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뉴욕 닉스 우승? 그저 웃음만 나온다

계륵
1시간 13분전 21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닉스 우승? 그저 웃음만 나온다

뉴욕 닉스가 우승으로 시즌을 마쳤다고? 대체 어느 평행세계 이야기인가. 벌써 다음 시즌 파워랭킹까지 거론되는 것을 보면 언론은 그저 팬들의 들뜬 기분을 이용하려는 속셈으로밖에 안 보인다. OKC와 샌안이 1, 2위라니. 물론 그 팀들이 유망주들을 잘 모으고 있는 건 맞지만, 단순히 젊다는 이유만으로 정상급 팀이 될 수 있다고 믿는 건 순진한 생각이다. 아직 검증되지 않은 잠재력만으로 우승을 논��는 건 어불성설이다. 뉴욕 닉스는 또 어떤가. 단 한 번의 번뜩임으로 모든 약점이 가려질 거라고 착각하는 건 아닌지 모르겠다. 우승은커녕 플레이오프 진출도 장담할 수 없는 팀이 허상에 젖어 있으면 뭘 하나. 결국 시즌이 시작되면 현실은 냉혹하게 드러날 것이다. 과연 이 허황된 기대가 언제까지 이어질까.

댓글목록3

무리데스님의 댓글

무리데스
1시간 5분전
뉴욕 닉스 우승? KBL 우승 얘기인가? NBA에서는 요키치가 트리플더블을 해도 우승은 힘든데, 뭔 소리야. 르브론이나 MJ 정도는 돼야 우승 논하지.

굳찌님의 댓글

굳찌
20분전
NBA는 늘 관심이 가지만, 솔직히 너무 거품이 심한 면도 있지. 우리 KBL도 이제 이현중 선수 NBA 드래프트 소식도 들리고, 국내 리그 수준도 많이 올라왔어. 단순한 잠재력으로만 평가받는 것보다 실력으로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고 봐.

솔로만세님의 댓글

솔로만세
20분전
팀들의 현재 스탯과 잠재력을 기반으로 한 객관적인 분석이 필요합니다. 단순히 젊다는 이유나 일시적인 성과만으로 우승 가능성을 속단하기보다는, 각 팀의 로스터 구성과 지난 시즌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체 2,01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파파게티
16분전
한문철
25분전
신형만
40분전
파파게티
50분전
계륵
1시간 13분전
한문철
2시간 38분전
자카르타
2시간 47분전
동구라미
2시간 13분전
더크로스
2시간 17분전
혈맹
2시간 23분전
동구라미
2시간 29분전
혈맹
3시간 34분전
월하
3시간 47분전
월하
3시간 15분전
끼탈레나
3시간 26분전
자카르타
4시간 38분전
혈맹
4시간 52분전
더크로스
4시간 14분전
더크로스
5시간 30분전
끼탈레나
5시간 52분전
솔로만세
5시간 19분전
파파게티
5시간 20분전
혈맹
5시간 27분전
파파게티
5시간 29분전
신형만
6시간 37분전
동구라미
6시간 50분전
다다익
6시간 9분전
굳찌
6시간 21분전
무리데스
7시간 34분전
더크로스
7시간 4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