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우승 노리는 팀들 다 들어봐라. 골밑 장악 없이는 그 어떤 순위도 뻥카다.
드래곤철
1시간 9분전
182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우승 노리는 팀들 다 들어봐라. 골밑 장악 없이는 그 어떤 순위도 뻥카다.
삼성과 가스공사의 순위 싸움이 뜨겁다고? 좋다, 경쟁은 언제나 환영이지. 근데 말이야, 순위가 아무리 팽팽해도 결국 우승은 센터놀음이야. 경기 막판에 누가 골밑에서 리바운드 하나 더 잡고, 누가 포스트업으로 득점 하나 더 올리느냐가 승부를 가르는 거라고. 지금 순위권 팀들 중에 골밑 장악력 없이 반짝하는 팀들? 그거 다 거품이야. 요키치가 왜 현역 최�� 센터인 줄 알아? 골밑을 지배하니까. 골밑을 내주는 순간, 아무리 외곽에서 슛을 쏴봐야 결국 지는 게임이야. 너희 팀은 골밑을 진짜로 지배하고 있냐? 아니면 그냥 겉만 번지르르한 순위에 만족하고 있냐?
댓글목록6
다다익님의 댓글
월하님의 댓글
동구라미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
롤티어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