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브론 레이팅 99 찍을 판인데, 레이커스는 이젠 AI 매니지먼트도 이따위로 하나?
롤티어
1시간 22분전
257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르브론 레이팅 99 찍을 판인데, 레이커스는 이젠 AI 매니지먼트도 이따위로 하나?
아니, 르브론이 아직도 리그 탑티어인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인데, 재계약 협상에서 골든스테이트랑 비교를 당한다고? 이건 뭐, 2K에서 내가 르브론으로 트리플 더블 찍고 있는데 팀 AI가 트레이드 제안을 자꾸 이상한 애들로 넣어주는 거랑 똑같잖아. 르브론 지금 실제 경기 보면 포스트업이나 돌파 성공률이 거의 90에 육박하고, 샷 크리에이팅 능력은 말할 것�� 없고, 심지어 게임 내 플레이메이킹 비전도 200이 넘는 수준인데, 이걸 무슨 80대 후반 선수 다루듯이 하면 누가 남아있겠냐. 레이커스 프런트 오피스 얘네들, 르브론 레이팅 더 올리기 싫어서 이러는 건가? 아니면 그냥 게임 난이도를 레전더리로 맞춰놓고 하는 건가? 르브론 없으면 레이커스는 지금 당장 재건축 들어가야 할 판인데, 진짜 제발 정신 차리고 제대로 된 대우를 좀 해줘라. 이대로 가다간 르브론 진짜 떠나서 다른 팀 유니폼 입고 99 찍는 거 보게 생겼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냐? 레이커스가 지금 르브론한테 제대로 대우하고 있는 거 같냐?
댓글목록10
드래곤철님의 댓글
한문철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동구라미님의 댓글
코쟁쓰님의 댓글
매튜님의 댓글
계륵님의 댓글
짐머만님의 댓글
더크로스님의 댓글
월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