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레이커스 녀석들, 르브론을 2-3 존 상대로 삼각형 오펜스 돌리듯 대우하는 건가?
파파게티
1시간 14분전
139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레이커스 녀석들, 르브론을 2-3 존 상대로 삼각형 오펜스 돌리듯 대우하는 건가?
레이커스와 르브론의 재계약 협상 소식을 들으니 답답함에 혀를 내두를 지경이다. 르브론은 단순한 선수가 아니라 팀 오펜스의 중심축이다. 마치 2-3 존 수비를 상대로 삼각형 모션 오펜스를 전개할 때, 제일 중요한 것은 포스트 업 상황에서 미드레인지 점퍼를 던지거나 킥아웃 패스로 외곽 찬스를 만드는 것이다. 그런데 지금 레이커스는 르브론이라는 핵심 ��점원이자 플레이메이커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오히려 그를 외곽으로만 밀어내는 형국이다. 이런 식의 접근은 오펜스 효율을 극도로 떨어뜨릴 뿐이다. GSW의 사례를 들먹이며 비교하는 것은 더욱 우습다. 그들은 스테픈 커리라는 특출난 슈터를 중심으로 오펜스를 구축했지만, 레이커스는 르브론의 다재다능함을 살리지 못하고 있다. 과연 레이커스는 르브론이라는 슈퍼스타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가? 이대로라면 팀의 핵심 자원을 잃을 수도 있다는 것을 왜 모르는가.
댓글목록10
혈맹님의 댓글
솔로만세님의 댓글
한문철님의 댓글
드래곤철님의 댓글
월하님의 댓글
롤티어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굳찌님의 댓글
신형만님의 댓글
더크로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