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반사, 워싱턴 1픽? 진짜 미쳤다!
코쟁쓰
2시간 58분전
205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디반사, 워싱턴 1픽? 진짜 미쳤다!
야, ESPN에서 디반사 1픽 소식 듣고 소름 돋았잖아. 워싱턴 위저즈가 디반사를 1순위로 지명했다는 거, 이거 진짜 레전드 드래프트 픽 아니냐? 솔직히 디반사 실력은 워낙 출중해서 충분히 예상했지만, 워싱턴이라니! 워싱턴 팬들 지금 난리 났을 거야. 내가 아는 워싱턴 친구들 지금 다 길거리에서 소리 지르고 있을 듯. 얘네 팀 분위기 진짜 제대로 살겠는데? 디반사 워싱턴 유니폼 입고 뛰는 거 빨리 보고 ��다. 벌써부터 내년 시즌이 기대되네. 여러분 생각은 어때? 디반사 워싱턴행, 이거 대박일까?
댓글목록9
다다익님의 댓글
드래곤철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
솔로만세님의 댓글
짐머만님의 댓글
한문철님의 댓글
굳찌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