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잠실에서 뛰면 코비고 나발이고 그냥 다 쓸어버릴걸?
끼탈레나
2시간 3분전
35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잠실에서 뛰면 코비고 나발이고 그냥 다 쓸어버릴걸?
아니, NBA 2순위 드래프트 선수가 '제2의 코비'라고? 하도 요새 NBA 선수들이 과대평가되는 경향이 있어서 말이야. 물론 코비 브라이언트가 전설적인 선수인 건 나도 인정해.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이 뜨거운 분위기 한번 느껴보고, 우리 응원단 공연 보면 그런 소리 못 할 걸? 우리 응원단은 NBA 하프타임 쇼 저리 가라 할 정도로 열정적이고 역동적이라고. 선수들이 코트 위에서 뛰는 에너지, 팬들의 함성, 그리고 응원단의 칼군무까지 완벽한 삼위일체거든. 내가 보기엔 잠실에서 뛰면 다들 코비처럼 될 수밖에 없어. 이 열기 속에서라면 누구나 최고의 선수가 될 수 있다니까? 너희도 한번 와서 직접 느껴봐야 안다니까! 진정한 농구의 재미가 뭔지.
댓글목록4
다다익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더크로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