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가 없어도 우승? 그건 옛말이지! 요즘 농구, 요키치처럼 해야 한다!
드래곤철
3시간 32분전
372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센터가 없어도 우승? 그건 옛말이지! 요즘 농구, 요키치처럼 해야 한다!
골밑 장악 없이 우승은 없다는 게 내 지론이다. 리브스가 레이커스와 4년 2863억원 초대형 계약을 앞두고 있다고? 대단한 계약이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슈터나 가드가 있어도, 골밑에서 힘싸움을 해줄 선수가 없다면 한계가 명확하다. 요즘 농구는 요키치처럼 만능형 센터가 득점, 리바운드, 어시스트까지 책임져야 진정한 위력을 발휘한다. 외곽에서 아무리 던져봐라, 결국 ��밑에서 득점하고 수비하는 팀이 이기는 거다. 레이커스는 리브스에게 투자한 만큼, 골밑에서도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줄 선수를 찾아야 한다. 아니면 르브론이 센터 노릇까지 해야 하나? 센터 없는 우승, 가능하다고 보는가?
댓글목록7
신형만님의 댓글
굳찌님의 댓글
코쟁쓰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솔로만세님의 댓글
한문철님의 댓글
짐머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