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슨, 조던 꿈꾼다고? Dude, calm down.
코쟁쓰
2시간 50분전
27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윌슨, 조던 꿈꾼다고? Dude, calm down.
이번 드래프트 4순위 윌슨이 자기가 제2의 조던이 될 거라 했다며? 기사 보고 진짜 육성으로 터졌다. 와, 이 confident함은 대체 어디서 나오는 거지? 물론 루키 시즌에 그런 포부 갖는 건 좋은데, 조던은 그냥 신이야. Chicago Bulls 홈 경기장 United Center 가보면 알겠지만, 그 아레나 자체가 조던의 아우라로 가득 차 있거든. 심지어 지금 시카고도 리빌딩 중이라 윌슨한테 거는 기대가 큰 건 맞는데, 솔직히 Jordan이랑 비교하는 건 좀 오버 아니냐? 득점력 좋은 건 알겠는데, 수비나 리더십 부분에선 아직 보여준 게 없잖아. 아직 NBA 경기도 안 뛰어본 선수한테 역대급 레전드 타이틀을 붙이는 건 너무 성급한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함? 윌슨이 진짜 제2의 조던이 될 잠재력이 있다고 봄?
댓글목록4
굳찌님의 댓글
신형만님의 댓글
솔로만세님의 댓글
한문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