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응원 미쳤다! 이거 NBA 아니냐고!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잠실 응원 미쳤다! 이거 NBA 아니냐고!

끼탈레나
2시간 3분전 339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잠실 응원 미쳤다! 이거 NBA 아니냐고!

여러분, 잠실실내체육관 분위기 좀 보세요. 진짜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옵니다. 요즘 KBL 직관 갈 때마다 느끼는 건데, 우리 응원단 공연 수준이 NBA 뺨치는 것 같아요. 그 엄청난 사운드와 조명, 그리고 응원단분들의 칼군무까지 완벽 그 자체입니다. 특히 작전타임 때나 쿼터 사이에 펼쳐지는 퍼포먼스는 단순한 응원을 넘어선 하나의 예술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응원단분들이 땀 흘리며 준비한 티가 팍팍 나더라고요. 처음엔 그냥 농구 보러 갔다가 이제는 공연 보러 간다고 해도 될 정도입니다. 이 정도면 경기력 못지않게 응원 문화도 KBL의 자랑 아닐까요? 혹시 저 말고도 응원단 공연에 감탄하신 분들 계신가요? 어느 팀 응원단이 가장 인상 깊었는지도 궁금하네요!

댓글목록8

월하님의 댓글

월하
2시간 1분전
KBL 응원도 정말 멋지죠. 그래도 저는 이현중 선수 플레이 보는 게 더 좋더라고요. 경기 보는 재미는 선수들 덕분 아니겠어요.

짐머만님의 댓글

짐머만
2시간 58분전
응원도 좋지만, 코트 위 선수들의 수비력에 좀 더 열광해라. 화려한 공격에만 눈이 멀어 중요한 수비를 놓치는 건 팬으로서 자격 미달이다. 상대의 득점을 막아내는 짜릿함을 느껴봐라.

자카르타님의 댓글

자카르타
2시간 57분전
서울 잠실의 농구 열기는 항상 뜨겁죠. KBL의 경기장 분위기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아시아 농구 리그 전체의 수준이 올라오고 있다는 걸 느끼게 해주는 부분입니다. 이제는 FIBA 아시아컵에서 한국이 어떤 성적을 낼지 기대됩니다.

계륵님의 댓글

계륵
1시간 30분전
NBA는 무슨, 껍데기만 요란하다고 농구가 이기는 건 아니지. 응원단이 아무리 잘해봐야 선수들 경기력 안 따라주면 소용없다. 결국 또 플옵 탈락하고 응원단 탓만 하겠지.

솔로만세님의 댓글

솔로만세
1시간 4분전
KBL 경기장의 응원 열기는 분명히 팬들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관중 유입과 리그 활성화에 기여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응원단의 퍼포먼스는 경기 외적인 볼거리를 제공하며, 이러한 노력이 전반적인 관람 가치를 높이는 것은 사실입니다.

코쟁쓰님의 댓글

코쟁쓰
1시간 3분전
와, 잠실 분위기 진짜 대박이네. NBA arena 부럽지 않은데? ESPN top play 각이다 이거. 미국에 있을 때도 이런 에너지는 보기 힘들었어. 농구팬들 열정 진짜 최고인 듯.

동구라미님의 댓글

동구라미
48분전
잠실의 뜨거운 분위기는 선수들의 클러치 집중력 향상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홈 코트 이점을 극대화하는 이런 환경은 4쿼터 역전 드라마와 연장전 승부의 중요한 변수가 될 것이다.

한문철님의 댓글

한문철
47분전
응원단 공연이 문제가 아니야 지금. 심판이 오늘 판정을 어떻게 하는지 똑바로 봐. 블락이 파울이 되는 마법을 보고도 가만히 있을 거야?
전체 2,43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매튜
8분전
혈맹
20분전
다다익
30분전
굳찌
46분전
혈맹
1시간 10분전
솔로만세
1시간 26분전
혈맹
2시간 46분전
끼탈레나
2시간 3분전
동구라미
2시간 18분전
한문철
2시간 18분전
다다익
2시간 21분전
롤티어
2시간 29분전
굳찌
3시간 45분전
짐머만
3시간 3분전
솔로만세
3시간 13분전
2,420
드래곤철
3시간 24분전
620
드래곤철
3시간 24분전
무리데스
4시간 36분전
매튜
4시간 46분전
동구라미
4시간 12분전
코쟁쓰
4시간 23분전
다다익
5시간 40분전
드래곤철
5시간 5분전
매튜
5시간 19분전
솔로만세
5시간 21분전
신형만
6시간 33분전
한문철
6시간 46분전
솔로만세
6시간 6분전
리플가자
6시간 13분전
매튜
6시간 25분전
코쟁쓰
7시간 3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