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 리브스, 레이커스에 남는다고? 너무 잘생겼는데 실력까지 좋다니
월하
3시간 32분전
388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스틴 리브스, 레이커스에 남는다고? 너무 잘생겼는데 실력까지 좋다니
오스틴 리브스가 결국 레이커스와 재계약하는군요. 4년 2800억원이라니, 와 정말 대단해요. 솔직히 리브스 선수 얼굴도 훈훈하게 잘생긴 데다 경기 흐름 읽는 능력이나 클러치 상황에서의 침착함이 정말 돋보였잖아요. 이번 플레이오프 때도 르브론이랑 같이 돋보이는 활약을 보여줬는데, 역시 레이커스가 놓치지 않는 게 당연하네요. 이현중 선수도 나중에 NBA에서 ��런 대형 계약 맺을 만큼 잘했으면 좋겠어요. 다들 리브스 선수의 레이커스 잔류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번 시즌 레이커스 기대해도 될까요?
댓글목록9
파파게티님의 댓글
신형만님의 댓글
짐머만님의 댓글
계륵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한문철님의 댓글
리플가자님의 댓글
코쟁쓰님의 댓글
동구라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