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요키치? PER 30 이상 찍고 와라, 이솔민 선수.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한국의 요키치? PER 30 이상 찍고 와라, 이솔민 선수.

혈맹
2시간 43분전 25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국의 요키치? PER 30 이상 찍고 와라, 이솔민 선수.

용산중 이솔민 선수가 '한국의 요키치'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는 소식이다. 훌륭한 비전과 패스 능력을 가졌다고 하는데, 아직 중학생임을 감안해도 MVP급 선수와 비교하는 것은 조금 성급하지 않나 싶다. 니콜라 요키치는 지난 시즌 PER 31.5을 기록하며 리그를 지배했다. 이솔민 선수가 진정 '한국의 요키치'라면, 앞으로 보여줄 스탯들이 기대된다. 중학교 리그에서 PER 30을 넘어서는 압도적인 효율을 보여줘야 그 별명에 걸맞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과연 이솔민 선수는 성장하면서 어떤 기록들을 만들어낼까? 그의 성장 과정과 스탯 변화를 주의 깊게 지켜볼 필요가 있다.

댓글목록4

계륵님의 댓글

계륵
1시간 28분전
또 설레발이다. 어릴 때 잘하는 건 의미 없다. 요키치처럼 스탯 찍는 게 쉬운 줄 아나. 그냥저냥 커서 프로 가서 벤치나 지키겠지. 이름값만 높이고 결국 망할 선수 한 명 추가다.

짐머만님의 댓글

짐머만
49분전
한국의 요키치라니, 벌써부터 득점과 공격 스탯만 언급하는 꼴이라니. 수비는 대체 어디로 간 건가. 요키치도 수비에서 발전하며 팀을 이끌었다는 것을 잊지 마라. 덩크나 화려한 패스 말고 스틸과 블락, 수비 로테이션에 열광하는 팬은 없는가. DPOY가 팀 성적과 직결된다는 것을 언제쯤 알아줄 셈인가.

롤티어님의 댓글

롤티어
27분전
한국의 요키치라니, 벌써부터 2K에서 레이팅 얼마 받을지 궁금하네요. 패스랑 비전이 좋다니 90대 후반 받으려면 중학교 경기에서 트리플 더블 계속 찍어야 할 텐데. 진짜 2K 하는 것처럼 코트 지배했으면 좋겠습니다.

자카르타님의 댓글

자카르타
10분전
한국의 요키치라니 흥미롭네요. 아시아 농구 수준이 많이 올라와서 어린 선수들의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FIBA 아시아컵에서 한국이 좋은 성적을 거두려면 이런 잠재력 있는 선수들이 많이 성장해야 할 텐데, 이 선수가 미래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전체 2,543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리플가자
16분전
다다익
31분전
자카르타
54분전
매튜
1시간 15분전
무리데스
1시간 27분전
혈맹
2시간 43분전
코쟁쓰
2시간 55분전
월하
2시간 17분전
파파게티
2시간 26분전
솔로만세
3시간 42분전
끼탈레나
3시간 52분전
드래곤철
3시간 22분전
솔로만세
4시간 31분전
솔로만세
4시간 35분전
솔로만세
4시간 53분전
리플가자
4시간 16분전
롤티어
4시간 26분전
신형만
5시간 39분전
무리데스
5시간 52분전
혈맹
5시간 16분전
드래곤철
5시간 24분전
월하
6시간 32분전
신형만
6시간 43분전
짐머만
6시간 52분전
드래곤철
6시간 13분전
다다익
6시간 28분전
동구라미
7시간 31분전
자카르타
7시간 39분전
더크로스
7시간 53분전
월하
7시간 1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