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FA 결과 봐라, 또 몇몇 팀은 미래를 팔아먹었네
계륵
1시간 25분전
170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번 FA 결과 봐라, 또 몇몇 팀은 미래를 팔아먹었네
FA 자율협상 결과가 나왔다는데, 예상대로 몇몇 팀은 눈앞의 성적에 급급해 과도한 투자를 했군. 잔류든 이적이든 선수 몸값만 천정부지로 치솟았어. 그 선수들이 그만한 가치를 할까? 당장 다음 시즌에 실망스러운 경기력 보여줘도 이상할 게 없지. 높은 연봉만큼의 책임감을 보여줄 선수는 몇이나 될까. 다들 기대에 부풀어 있지만, 결국 플레이오프 문턱도 못 밟고 다음 시즌 FA 시장을 기약하는 팀이 또 나올 거야. 계약 기간 끝나고 후회할 팀들이 벌써부터 눈에 선하다. 과연 이번 FA 결과가 각 팀에 '윈'이 될지, 아니면 '루즈'가 될지 두고 봐야겠어.
댓글목록6
굳찌님의 댓글
리플가자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월하님의 댓글
한문철님의 댓글
더크로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