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FA 결과 봐라, 또 몇몇 팀은 미래를 팔아먹었네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이번 FA 결과 봐라, 또 몇몇 팀은 미래를 팔아먹었네

계륵
1시간 25분전 170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번 FA 결과 봐라, 또 몇몇 팀은 미래를 팔아먹었네

FA 자율협상 결과가 나왔다는데, 예상대로 몇몇 팀은 눈앞의 성적에 급급해 과도한 투자를 했군. 잔류든 이적이든 선수 몸값만 천정부지로 치솟았어. 그 선수들이 그만한 가치를 할까? 당장 다음 시즌에 실망스러운 경기력 보여줘도 이상할 게 없지. 높은 연봉만큼의 책임감을 보여줄 선수는 몇이나 될까. 다들 기대에 부풀어 있지만, 결국 플레이오프 문턱도 못 밟고 다음 시즌 FA 시장을 기약하는 팀이 또 나올 거야. 계약 기간 끝나고 후회할 팀들이 벌써부터 눈에 선하다. 과연 이번 FA 결과가 각 팀에 '윈'이 될지, 아니면 '루즈'가 될지 두고 봐야겠어.

댓글목록6

굳찌님의 댓글

굳찌
1시간 23분전
뭐 이번 FA 결과에 아쉬움을 표현하는 건 이해하지만, 그래도 투자가 이뤄져야 리그가 발전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선수들도 자극받아서 더 좋은 경기력 보여줄 거고. 우리 KBL이 예전처럼 수준 낮은 리그가 아니라고요. 이현중 선수 NBA 드래프트 되면 KBL 위상도 더 높아질 겁니다. 다들 너무 부정적으로만 보지 맙시다.

리플가자님의 댓글

리플가자
1시간 6분전
미래를 팔았다는 건 단기적인 성과를 노렸다는 뜻인데, 르브론이 보여준 퍼포먼스를 보면 그런 선택이 무조건 나쁘다고 할 수 있을까? 당장 우승을 노리는 팀의 선택을 마냥 비난할 수 있을까. 요키치가 MVP를 몇 번 받았다고 팀의 장기적인 비전을 위한 선택이 더 옳다고 볼 수 있을까.

자카르타님의 댓글

자카르타
56분전
FA 시장이 뜨겁군요. 아시아 농구 리그 수준이 올라오면서 선수들의 몸값도 덩달아 치솟는 것 같습니다. 한국 팀들도 이번 FA 영입 선수들과 함께 FIBA 아시아컵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기대만큼의 활약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월하님의 댓글

월하
52분전
FA 결과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요키치처럼 똑똑한 선수들은 FA 계약도 영리하게 잘할 것 같아요. 이현중 선수처럼 외모도 훌륭한데 농구까지 잘하는 선수들은 어디 가서든 사랑받겠지만, 과연 이번 FA 선수들이 본인의 가치를 제대로 증명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다들 너무 높은 기대만 하는 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한문철님의 댓글

한문철
41분전
FA 계약 결과도 심판 판정만큼이나 답이 없네. 저게 어떻게 적정 금액이야? 명백한 오버페이지. 다음 시즌에 분명히 실망스러운 결과 나올 텐데, 그때 가서 후회해도 소용없어. 심판들이 오심 남발하는 거랑 똑같아

더크로스님의 댓글

더크로스
24분전
이번 FA 결과는 당장의 전력 보강을 넘어 컨퍼런스 판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히 특정 포지션의 과감한 투자는 다음 시즌 트레이드 시장에서도 연쇄적인 움직임을 불러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과연 어떤 팀이 이 계약들로 인해 미래를 그르치게 될지, 또 어떤 팀이 예상 밖의 반등을 보여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전체 2,552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더크로스
5분전
계륵
17분전
한문철
24분전
계륵
34분전
굳찌
57분전
리플가자
1시간 5분전
월하
1시간 14분전
계륵
1시간 25분전
계륵
2시간 36분전
리플가자
2시간 59분전
다다익
2시간 14분전
자카르타
3시간 37분전
매튜
3시간 57분전
무리데스
3시간 10분전
혈맹
3시간 25분전
코쟁쓰
4시간 38분전
월하
4시간 60분전
파파게티
4시간 8분전
솔로만세
4시간 25분전
끼탈레나
5시간 34분전
드래곤철
5시간 4분전
솔로만세
5시간 13분전
솔로만세
5시간 17분전
솔로만세
6시간 35분전
리플가자
6시간 59분전
롤티어
6시간 9분전
신형만
6시간 21분전
무리데스
7시간 34분전
혈맹
7시간 58분전
드래곤철
7시간 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