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억 2천? 우리은행이 그 돈 주고 강이슬을 데려온 이유, 납득이 가냐?
한문철
2시간 46분전
378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4억 2천? 우리은행이 그 돈 주고 강이슬을 데려온 이유, 납득이 가냐?
아니, 강이슬 선수가 FA 최대어라는 건 알겠는데, 4년 4억 2천만 원? 우리은행이 대체 무슨 생각으로 저런 계약을 한 건지 도무지 이해가 안 됩니다. 물론 슈팅력은 인정합니다. 하지만 팀을 이끌어가는 리더십이나 경기 운영 능력 면에서는 아직 의문 부호가 많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지난 시즌 강이슬 선수 경기들을 보면, 중요한 순간마다 파울 트러블에 걸리거나 어이��는 턴오버로 찬물을 끼얹는 장면들이 한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이런 선수를 데려오면서 그 거액을 투자한다는 건, 단순히 눈앞의 슈팅 능력만 보고 판단한 섣부른 결정이 아닐까요? 우리은행이 강이슬 선수에게 기대하는 역할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 기대가 과연 현실이 될 수 있을지, 저는 회의적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번 이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저만 이렇게 부정적으로 보는 건가요?
댓글목록10
드래곤철님의 댓글
리플가자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
롤티어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솔로만세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신형만님의 댓글
다다익님의 댓글
굳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