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드래프트 로터리는 왜 이렇게 밋밋한가?
신형만
7시간 5분전
1,117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드래프트 로터리는 왜 이렇게 밋밋한가?
워싱턴이 1순위, 유타가 2순위라? 허, 이변이 없었다는 소리가 왜 이렇게 귀에 거슬리는지 모르겠어. 옛날에는 말이야, 로터리 추첨할 때마다 손에 땀을 쥐었어. 꼴찌 팀이 1순위 가져가는 것도 멋이었고, 강팀이 뜬금없이 상위 지명권 얻어서 판을 뒤집는 재미도 있었지. 요즘은 너무 예측 가능해. 다들 확률 따지고, 누가 몇 순위 가져갈지 미리 점치고 앉았어. 이대로면 드래프트 보는 맛이 다 사라지겠어. 그냥 확률대로 가면 그게 무슨 재미야. 90년대 드래프트는 말이야, 한 명의 신인이 팀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는 기대감이 있었어. 지금은 너무 안정적인 선택만 하려 드는 것 같아. 자네들 생각은 어떤가? 요즘 드래프트 로터리, 너무 심심하다고 생각하지 않나?
댓글목록9
자카르타님의 댓글
더크로스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코쟁쓰님의 댓글
계륵님의 댓글
월하님의 댓글
굳찌님의 댓글
한문철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