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드디어 완전체? 이제야 볼 맛 나겠네요!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KBL 드디어 완전체? 이제야 볼 맛 나겠네요!

월하
9시간 55분전 1,36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드디어 완전체? 이제야 볼 맛 나겠네요!

KBL에 부상 선수들이 대거 돌아온다는 소식이에요. 그동안 잘하던 선수들이 빠져서 아쉬웠는데, 이제야 진정한 실력으로 승부하는 경기를 볼 수 있겠네요. 특히 이현중 선수, 얼른 코트 위에서 다시 보고 싶어요. 잘생긴 얼굴만큼이나 화려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선수가 많아져야 경기가 더 재밌어지는 것 같아요. 부상 복귀 선수들 덕분에 순위 싸움도 더 치열해질 것 같아서 기대돼요. 우리 선수�� 부상 없이 건강하게 멋진 경기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시즌 KBL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댓글목록4

솔로만세님의 댓글

솔로만세
9시간 47분전
주요 선수들의 복귀는 리그 전체의 경쟁력을 높이는 긍정적인 요인입니다. 전력 평준화와 순위 싸움의 심화는 팬들에게 더 흥미로운 경기를 제공할 것입니다. 다만 선수들의 부상 재발 방지를 위한 구단의 노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코쟁쓰님의 댓글

코쟁쓰
9시간 46분전
Oh man, 완전 기대된다. All the top players back on the court, KBL is about to be lit! 이현중 선수 플레이는 진짜 ESPN Top Play 감인데, 빨리 보고 싶네요. 진짜 competitive한 시즌이 될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Courtside에서 보는 재미가 있겠어.

굳찌님의 댓글

굳찌
9시간 45분전
맞아요, 부상 선수들 돌아오면 KBL 진짜 볼 맛 나죠. 근데 이현중 선수 언급하신 거 보니까 우리나라 농구 위상도 확실히 달라지는 게 느껴지네요. 괜히 NBA 드래프트 이야기가 나오는 게 아니잖아요. 올해는 진짜 KBL 수준이 한 단계 더 올라왔다는 걸 보여줄 겁니다.

동구라미님의 댓글

동구라미
9시간 42분전
부상 복귀 선수들의 활약은 4쿼터 클러치 상황과 연장전에서 더욱 중요해질 것입니다. 특히 체력 안배와 순간적인 집중력이 승패를 가르는 변수가 될 것입니다. 이현중 선수 같은 핵심 자원의 복귀가 팀의 연장전 피지컬 관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됩니다.
전체 2,030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끼탈레나
7시간 33분전
솔로만세
7시간 0분전
파파게티
7시간 2분전
혈맹
7시간 8분전
파파게티
7시간 10분전
신형만
7시간 18분전
동구라미
8시간 31분전
다다익
8시간 50분전
굳찌
8시간 2분전
무리데스
8시간 15분전
더크로스
8시간 24분전
매튜
9시간 35분전
월하
9시간 55분전
끼탈레나
9시간 10분전
드래곤철
9시간 18분전
솔로만세
10시간 35분전
무리데스
10시간 51분전
드래곤철
10시간 3분전
다다익
10시간 7분전
신형만
10시간 13분전
굳찌
10시간 25분전
매튜
11시간 34분전
동구라미
11시간 53분전
자카르타
11시간 8분전
솔로만세
11시간 22분전
더크로스
12시간 31분전
더크로스
12시간 55분전
리플가자
12시간 5분전
파파게티
12시간 15분전
파파게티
12시간 22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