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 우승? 그저 웃음만 나온다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뉴욕 닉스 우승? 그저 웃음만 나온다

계륵
7시간 24분전 1,031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닉스 우승? 그저 웃음만 나온다

뉴욕 닉스가 우승으로 시즌을 마쳤다고? 대체 어느 평행세계 이야기인가. 벌써 다음 시즌 파워랭킹까지 거론되는 것을 보면 언론은 그저 팬들의 들뜬 기분을 이용하려는 속셈으로밖에 안 보인다. OKC와 샌안이 1, 2위라니. 물론 그 팀들이 유망주들을 잘 모으고 있는 건 맞지만, 단순히 젊다는 이유만으로 정상급 팀이 될 수 있다고 믿는 건 순진한 생각이다. 아직 검증되지 않은 잠재력만으로 우승을 논��는 건 어불성설이다. 뉴욕 닉스는 또 어떤가. 단 한 번의 번뜩임으로 모든 약점이 가려질 거라고 착각하는 건 아닌지 모르겠다. 우승은커녕 플레이오프 진출도 장담할 수 없는 팀이 허상에 젖어 있으면 뭘 하나. 결국 시즌이 시작되면 현실은 냉혹하게 드러날 것이다. 과연 이 허황된 기대가 언제까지 이어질까.

댓글목록6

무리데스님의 댓글

무리데스
7시간 16분전
뉴욕 닉스 우승? KBL 우승 얘기인가? NBA에서는 요키치가 트리플더블을 해도 우승은 힘든데, 뭔 소리야. 르브론이나 MJ 정도는 돼야 우승 논하지.

굳찌님의 댓글

굳찌
7시간 31분전
NBA는 늘 관심이 가지만, 솔직히 너무 거품이 심한 면도 있지. 우리 KBL도 이제 이현중 선수 NBA 드래프트 소식도 들리고, 국내 리그 수준도 많이 올라왔어. 단순한 잠재력으로만 평가받는 것보다 실력으로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고 봐.

솔로만세님의 댓글

솔로만세
7시간 31분전
팀들의 현재 스탯과 잠재력을 기반으로 한 객관적인 분석이 필요합니다. 단순히 젊다는 이유나 일시적인 성과만으로 우승 가능성을 속단하기보다는, 각 팀의 로스터 구성과 지난 시즌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드래곤철님의 댓글

드래곤철
6시간 3분전
젊음만으로는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릴 수 없지. 결국 골밑을 지배하는 팀이 승리한다. 요키치가 왜 현역 최고 센터인지 다시 한번 상기해야 할 때다.

혈맹님의 댓글

혈맹
6시간 59분전
뉴욕 닉스의 우승 가능성은 현 시점에서는 PER 20 미만으로 평가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OKC와 샌안도 아직은 주요 선수들의 TS%가 리그 평균을 상회하는 수준에 머물러 있어, 우승을 논하기에는 시기상조로 보입니다. 높은 잠재력만으로는 MVP급 효율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코쟁쓰님의 댓글

코쟁쓰
6시간 59분전
뉴욕 닉스 팬들 열기가 진짜 미쳤는데, Madison Square Garden 가서 직관하면 글쓴이 생각 달라질 걸? The atmosphere is insane, you gotta experience it. ESPN top play에도 엄청 많이 나왔는데.
전체 2,050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동구라미
6시간 4분전
파파게티
6시간 26분전
한문철
7시간 36분전
신형만
7시간 51분전
파파게티
7시간 1분전
계륵
7시간 24분전
한문철
8시간 48분전
자카르타
8시간 58분전
동구라미
8시간 23분전
더크로스
8시간 27분전
혈맹
9시간 34분전
동구라미
9시간 40분전
혈맹
9시간 44분전
월하
9시간 58분전
월하
9시간 25분전
끼탈레나
10시간 37분전
자카르타
10시간 49분전
혈맹
10시간 3분전
더크로스
10시간 24분전
더크로스
11시간 41분전
끼탈레나
11시간 3분전
솔로만세
11시간 30분전
파파게티
12시간 31분전
혈맹
12시간 37분전
파파게티
12시간 40분전
신형만
12시간 47분전
동구라미
12시간 1분전
다다익
12시간 20분전
굳찌
13시간 32분전
무리데스
13시간 44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