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반사, 워싱턴 1픽이라니...벌써 다음 시즌 걱정되네
월하
11시간 48분전
1,727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디반사, 워싱턴 1픽이라니...벌써 다음 시즌 걱정되네
아니, 워싱턴이 디반사를 1순위로 데려갔다는 소식 들었어? 솔직히 좀 충격받았어. 분명 실력은 좋은 선수인데, 워싱턴은 지금 르브론이나 요키치 같은 확실한 슈퍼스타가 필요한 팀이잖아. 디반사가 재능은 있지만, 팀을 바로 이끌고 갈 만한 리더십이 있을까? 잘생긴 얼굴만큼이나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면 좋겠는데, 워싱턴 상황을 보면 단순히 개인 기량만으로는 힘들 것 같아서 걱��돼. 이현중 선수처럼 얼굴도 잘생기고 농구도 잘하는 선수가 나타나서 팀을 확 바꿔놨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아쉽다. 다들 이번 워싱턴 1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댓글목록9
혈맹님의 댓글
굳찌님의 댓글
매튜님의 댓글
솔로만세님의 댓글
동구라미님의 댓글
드래곤철님의 댓글
더크로스님의 댓글
코쟁쓰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