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시대 재림이라고? 웃기는 소리 아닌가
리플가자
7시간 33분전
1,257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시대 재림이라고? 웃기는 소리 아닌가
이게 대체 무슨 헛소리인가.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로 가서 뱀 아데바요랑 뭉치면 르브론 시대 마이애미가 부활한다고? 그 시절 르브론이 보여준 퍼포먼스와 아데토쿤보의 현재를 동일 선상에 놓는 건가. 르브론은 이미 MVP를 수차례 거머쥐고 리그를 지배하던 시기였다. 아데토쿤보가 MVP 몇 개 더 따내면 비슷하다고 말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던컨-로빈슨 조합이라니, 그들은 이미 정상에서 모든 걸 증명한 선수들이었다. 아데토쿤보와 아데바요가 그 정도 클라스라고 누가 단언할 수 있지? 과연 이 조합이 리그를 뒤흔들 수 있을지, 아니면 그저 과대평가에 불과할지, 당신들의 생각은 어떤가?
댓글목록9
자카르타님의 댓글
굳찌님의 댓글
동구라미님의 댓글
솔로만세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신형만님의 댓글
매튜님의 댓글
롤티어님의 댓글
드래곤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