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과연 베스트5인가, 아니면 심판 농간인가
한문철
8시간 60분전
1,288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게 과연 베스트5인가, 아니면 심판 농간인가
KBL 시상식 베스트5 발표를 보니 한숨만 나온다. 팀 순위와 관계없이 뽑았다고 하는데, 도대체 어떤 기준으로 관계가 없다는 건가. 명백한 오심으로 경기를 망치던 심판들과 다를 바 없는 수준의 선정 아닌가. 득점력, 수비 공헌도, 팀 기여도 등 객관적인 지표는 장식용이었단 말인가. 마레이와 워니는 인정한다. 하지만 나머지는 납득하기 어렵다. 특히 유기상 선수가 32표 차이로 6위에 머물렀다는 것은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다. 명백한 실책 아닌가. 팬들이 뽑은 베스트5는 대체 누구를 위한 베스트5란 말인가. 시상식만 열리면 늘 이런 불공정한 결과가 나오는 것을 보면, 심판들의 오심만큼이나 고질적인 문제다. 다음 시즌에는 이런 불공정함이 사라지기를 간절히 바란다. 아니면 심판들처럼 베스트5 선정단도 물갈이해야 하는 것 아닌가.
댓글목록7
신형만님의 댓글
굳찌님의 댓글
월하님의 댓글
솔로만세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
코쟁쓰님의 댓글
드래곤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