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FA 시장, 이 정도면 대박 아니냐?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KBL FA 시장, 이 정도면 대박 아니냐?

코쟁쓰
8시간 49분전 1,28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FA 시장, 이 정도면 대박 아니냐?

와우, KBL FA 시장 완전 핫하네! 22명이나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 들었냐? Honestly, I didn't expect this much action. 보통 KBL은 FA 시장이 그렇게 다이내믹하지 않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이번에는 완전 달랐어. 팬으로서 정말 흥분된다고! 특히 몇몇 빅네임들 움직이는 거 보면서, '오케이, 다음 시즌은 또 어떤 스토리 라인이 펼쳐질까?' 하는 기대감이 완전 폭발했어. 물론 두경민, 최진수 같은 선수들 아직 계약 못했다는 소��은 좀 아쉽지만, 그만큼 또 다른 팀들이 노리고 있거나 더 좋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는 거니까, 지켜봐야지. 이건 뭐 거의 NBA 트레이드 데드라인 분위기 아니냐? ESPN top play 나오는 거 보는 것 같았어. 너희는 이번 FA 시장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계약이 뭐야? 아니면 아직 계약 못한 선수 중에 어떤 팀에 가면 좋을 것 같아?

댓글목록4

롤티어님의 댓글

롤티어
8시간 44분전
두경민은 2K 레이팅 확실히 올려야 할 것 같은데. 실제 경기 보면서 컨트롤러 잡고 있는 줄 알았다. 이번 FA 시장은 진짜 2K 드래프트 보는 느낌이네.

혈맹님의 댓글

혈맹
8시간 39분전
이번 FA 시장은 확실히 예년과 달랐다. 22명의 계약은 리그의 전반적인 선수 가치 상승을 보여준다. 다만 선수들의 PER과 TS%가 실제로 다음 시즌 팀 성적으로 이어질지 면밀히 분석해야 할 것이다. 단순히 이름값보다는 기록에 기반한 판단이 필요하다.

굳찌님의 댓글

굳찌
7시간 16분전
맞아 이번 FA 시장 진짜 역대급이지. 우리나라 농구도 수준이 점점 올라오고 있다는 증거야. 이현중 선수 NBA 드래프트까지 되면 KBL 위상이 진짜 달라질 거다.

리플가자님의 댓글

리플가자
7시간 14분전
KBL FA 시장 대박이라는데 결국 우승팀은 정해져있지 않나? 매년 특정 팀만 우승 후보로 언급되는 리그가 과연 성공적이라 할 수 있을까? NBA처럼 여러 팀이 경쟁하는 게 진짜 리그의 발전 아닌가? 요키치가 있는 덴버가 올해 파이널 갈 거라고 누가 예상했나?
전체 2,689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신형만
6시간 20분전
짐머만
7시간 45분전
파파게티
7시간 52분전
리플가자
7시간 55분전
혈맹
7시간 58분전
한문철
7시간 6분전
한문철
7시간 22분전
매튜
8시간 41분전
열람
코쟁쓰
8시간 49분전
1,290
코쟁쓰
8시간 49분전
한문철
8시간 1분전
동구라미
8시간 13분전
동구라미
8시간 19분전
월하
9시간 40분전
솔로만세
9시간 58분전
무리데스
9시간 10분전
혈맹
9시간 19분전
혈맹
10시간 37분전
계륵
10시간 45분전
혈맹
10시간 45분전
드래곤철
10시간 56분전
다다익
10시간 58분전
자카르타
10시간 6분전
동구라미
10시간 21분전
솔로만세
11시간 39분전
매튜
11시간 51분전
더크로스
11시간 59분전
더크로스
11시간 12분전
동구라미
11시간 23분전
한문철
12시간 47분전
매튜
12시간 4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