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드디어 완전체? 이제야 볼 맛 나겠네요!
월하
14시간 17분전
2,25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드디어 완전체? 이제야 볼 맛 나겠네요!
KBL에 부상 선수들이 대거 돌아온다는 소식이에요. 그동안 잘하던 선수들이 빠져서 아쉬웠는데, 이제야 진정한 실력으로 승부하는 경기를 볼 수 있겠네요. 특히 이현중 선수, 얼른 코트 위에서 다시 보고 싶어요. 잘생긴 얼굴만큼이나 화려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선수가 많아져야 경기가 더 재밌어지는 것 같아요. 부상 복귀 선수들 덕분에 순위 싸움도 더 치열해질 것 같아서 기대돼요. 우리 선수�� 부상 없이 건강하게 멋진 경기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시즌 KBL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댓글목록4
솔로만세님의 댓글
코쟁쓰님의 댓글
굳찌님의 댓글
동구라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