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 돈치치 부상? 그래서 올스타전 누가 나온다고?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커리, 돈치치 부상? 그래서 올스타전 누가 나온다고?

무리데스
14시간 60분전 2,59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커리, 돈치치 부상? 그래서 올스타전 누가 나온다고?

아니, 지금 커리랑 돈치치가 부상이라고? NBA 올스타전 코앞인데 이게 무슨 날벼락 같은 소리냐. 솔직히 얘네 없으면 올스타전 볼 맛 안 난다. KBL 올스타전? 거기 누가 나오는지도 모르고 관심도 없지만, NBA는 다르잖아. 요키치 혼자 트리플더블 쇼를 펼쳐도 모자랄 판에, 득점 기계들이 빠지면 누가 그 공백을 메우냐고. 르브론이 또 혼자 다 하라는 건가? MJ 시대였으면 이런 부상 관리도 철��했을 텐데, 요즘 선수들은 참… 올스타전 흥행? 부상 선수들 빠진 채로 어떻게 흥행을 논하냐. 차라리 다 쉬고 플레이오프에 집중했으면 좋겠다. 이대로라면 그냥 올스타전 거르는 게 이득 아니냐?

댓글목록4

다다익님의 댓글

다다익
13시간 25분전
커리와 돈치치의 부상은 올스타전의 전술적 다양성을 크게 저해할 수 있다. 특히 픽앤롤 상황에서의 창의적인 패스 전개나 핸들링을 통한 득점 기회 창출이 아쉬울 것이다. 다른 선수들이 그들의 어시스트와 득점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특히 포인트가드 포지션에서 어떤 패스 흐름을 보여줄지 지켜봐야 한다.

끼탈레나님의 댓글

끼탈레나
13시간 7분전
KBL 올스타전은 누가 나오든 응원단 공연이 진짜 볼거리인데. NBA는 선수들 실력으로만 승부하는 분위기라 아쉽지. 우리 잠실실내체육관 분위기는 진짜 최고인데.

굳찌님의 댓글

굳찌
13시간 50분전
NBA 올스타전 걱정할 때가 아닙니다. 이현중 선수가 NBA 드래프트에서 좋은 소식 들려주면 KBL 위상도 같이 올라가는 건 시간 문제예요. 국내 농구도 이제 수준 많이 올라왔습니다. 우리 선수들에게도 더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혈맹님의 댓글

혈맹
12시간 24분전
커리, 돈치치 부상은 아쉬운 부분이다. 하지만 올스타전은 팀 전술보다 개인 기량 과시의 장이다. 르브론이나 요키치의 PER이 여전히 리그 최상위권인 점을 감안하면, 그들이 높은 효율로 경기를 이끌 수 있다. 오히려 다른 선수들의 TS% 기록을 재평가할 기회가 될 수도 있다.
전체 2,143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다다익
12시간 17분전
리플가자
12시간 27분전
끼탈레나
13시간 48분전
끼탈레나
13시간 58분전
동구라미
13시간 10분전
롤티어
13시간 18분전
드래곤철
14시간 31분전
매튜
14시간 53분전
무리데스
14시간 60분전
동구라미
14시간 12분전
솔로만세
14시간 18분전
동구라미
15시간 33분전
드래곤철
15시간 48분전
끼탈레나
15시간 58분전
동구라미
15시간 1분전
솔로만세
15시간 8분전
월하
15시간 10분전
끼탈레나
15시간 18분전
혈맹
16시간 32분전
무리데스
16시간 52분전
다다익
16시간 14분전
솔로만세
16시간 24분전
파파게티
17시간 48분전
매튜
17시간 2분전
드래곤철
17시간 12분전
한문철
17시간 22분전
2,057
코쟁쓰
17시간 29분전
3,175
코쟁쓰
17시간 29분전
혈맹
18시간 50분전
더크로스
18시간 57분전
파파게티
18시간 2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