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월드컵 경기 못 보나…JTBC 중계권 이슈, 이거 스탯으로도 안 풀리네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한국 월드컵 경기 못 보나…JTBC 중계권 이슈, 이거 스탯으로도 안 풀리네

혈맹
16시간 57분전 2,705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국 월드컵 경기 못 보나…JTBC 중계권 이슈, 이거 스탯으로도 안 풀리네

아니, 요즘 제일 핫한 이야기가 한국 월드컵 경기 중계권 문제라면서? '한국 월드컵 경기 못 보나' 라는 말까지 나오니 이건 뭐… 내가 아무리 PER 30 이상이면 MVP급 선수라고 침 튀기며 설명하고, TS%가 효율의 극치라고 목 놓아 외쳐도 소용없는 이야기가 되어버렸네. JTBC가 FIFA에 중계권 관련 협상을 하고 있다는데, 이게 사실이라면 우리 입장에서는 좀 답답한 상황이지. 경기 내용이야 스탯으로 까고 분석하면 되는데, 중계를 아예 못 보게 되면 이건 뭐… 분석할 대상 자체가 사라지는 거잖아. 농구로 치면 플레이오프 진출 확정된 팀 경기를 못 보게 되는 격이라고. 답답하다 진짜. 선수들이 아무리 좋은 기록을 내도, 팬들이 경기를 못 보면 무슨 소용이 있겠어. 빨리 해결돼서 다들 편하게 월드컵 볼 수 있으면 좋겠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86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더크로스
14시간 41분전
드래곤철
14시간 5분전
파파게티
14시간 15분전
신형만
15시간 37분전
롤티어
15시간 52분전
동구라미
15시간 58분전
코쟁쓰
15시간 8분전
끼탈레나
15시간 22분전
신형만
16시간 39분전
계륵
16시간 50분전
혈맹
16시간 57분전
코쟁쓰
16시간 58분전
동구라미
16시간 12분전
더크로스
16시간 22분전
더크로스
17시간 42분전
굳찌
17시간 47분전
계륵
17시간 1분전
월하
17시간 10분전
한문철
17시간 22분전
리플가자
18시간 48분전
자카르타
18시간 58분전
혈맹
18시간 18분전
혈맹
19시간 43분전
리플가자
19시간 46분전
롤티어
19시간 47분전
솔로만세
19시간 50분전
더크로스
19시간 57분전
매튜
19시간 59분전
매튜
19시간 15분전
리플가자
20시간 3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