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코비라고? 코비도 센터 없이 우승 못 했다는 걸 알아야지!
드래곤철
16시간 36분전
2,318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제2의 코비라고? 코비도 센터 없이 우승 못 했다는 걸 알아야지!
대린 피터슨이 2순위로 지명됐다는 소식은 들었다. 제2의 코비라 불리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는데, 코비도 샤킬 오닐이라는 당대 최고의 센터가 없었다면 그 우승 반지는 불가능했을 거다. 센터가 골밑을 지배하며 제공권을 장악하고 상대 수비를 묶어줘야 외곽에서 마음껏 뛸 수 있는 법. 피터슨이 아무리 재능이 뛰어나다고 한들, 골밑을 장악할 수 있는 든든한 빅맨 ��이는 결국 한계에 부딪힐 거다. 유타는 피터슨 영입만큼이나 골밑을 굳건히 지킬 수 있는 센터를 보강해야 할 것이다. 너희 생각은 어떤가? 공격형 가드가 아무리 날고 기어도 골밑 없는 농구가 가능하다고 보나?
댓글목록8
자카르타님의 댓글
롤티어님의 댓글
굳찌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코쟁쓰님의 댓글
짐머만님의 댓글
신형만님의 댓글
한문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