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규 공격 선봉', 이강인 황희찬 날개 조합에 손흥민 벤치, 다들 어떻게 보시나요?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오현규 공격 선봉', 이강인 황희찬 날개 조합에 손흥민 벤치, 다들 어떻게 보시나요?

솔로만세
13시간 21분전 2,558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현규 공격 선봉', 이강인 황희찬 날개 조합에 손흥민 벤치, 다들 어떻게 보시나요?

이번에 '오현규 공격 선봉'이라는 기사 제목을 보고 좀 흥미로워서 글 남깁니다. 이강인, 황희찬 선수가 양쪽 날개로 배치되고 손흥민 선수가 벤치에 앉는다는 구상인데, 감독의 전략 변화일지 아니면 단순히 로테이션 차원일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오현규 공격 선봉'이 되면서 전술적인 다양성을 가져올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이강인과 황희찬 선수의 시너지가 어느 정도 나올지도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벤치에서 시작하는 것도 오랜만에 보는 그림이라, 후반에 조커로 투입될 때 어떤 영향을 줄지 기대됩니다. 다들 이번 라인업 구성에 대해 어떤 의견들을 가지고 계신가요? 단순히 이름값으로 판단하기보다는,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이나 상대팀 전술 등을 고려했을 때 어떤 그림이 나올지 분석적으로 이야기해보면 좋겠습니다. 팬심 빼고 객관적으로 봤을 때, 이 조합이 최적의 선택일까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12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신형만
12시간 44분전
파파게티
12시간 4분전
코쟁쓰
12시간 21분전
굳찌
13시간 34분전
무리데스
13시간 42분전
드래곤철
13시간 51분전
동구라미
13시간 4분전
동구라미
13시간 16분전
솔로만세
13시간 21분전
자카르타
13시간 21분전
더크로스
13시간 27분전
2,441
계륵
13시간 30분전
2,478
계륵
13시간 30분전
다다익
14시간 33분전
솔로만세
14시간 34분전
더크로스
14시간 40분전
월하
14시간 47분전
혈맹
14시간 2분전
매튜
14시간 26분전
혈맹
15시간 38분전
다다익
15시간 48분전
굳찌
15시간 4분전
혈맹
15시간 28분전
솔로만세
16시간 44분전
혈맹
16시간 4분전
2,428
끼탈레나
16시간 22분전
2,689
끼탈레나
16시간 22분전
동구라미
17시간 36분전
한문철
17시간 37분전
다다익
17시간 40분전
롤티어
17시간 47분전
굳찌
17시간 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