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서머리그 진출, 이제 KBL도 NBA랑 어깨 나란히 하는 건가요?
굳찌
14시간 12분전
2,788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현중 서머리그 진출, 이제 KBL도 NBA랑 어깨 나란히 하는 건가요?
아니 다들 이 소식 들으셨어요? 우리 이현중 선수가 NBA 서머리그에 샌안토니오 스퍼스 소속으로 뛴답니다! 와 진짜 소름 돋았어요. KBL 팬으로서 이런 날이 오다니 감격스럽습니다. 솔직히 우리나라 농구 수준이 많이 올라왔다고는 생각했지만, NBA 서머리그까지 진출할 정도면 이제 KBL도 세계 무대에서 무시할 수 없는 리그가 되는 거 아닌가요? 이현중 선수 플레이 보면 진�� NBA에서 통할 만한 재능이라고 늘 생각했거든요. 외곽슛이면 외곽슛, 골밑 돌파면 돌파, 다재다능함의 끝판왕 아닙니까? 이번 서머리그에서 제대로 보여줘서 정식 계약까지 갔으면 좋겠어요. 그러면 KBL 위상도 더 높아지고, 어린 선수들도 꿈을 더 크게 꿀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이현중 선수 진출로 KBL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을까요?
댓글목록9
동구라미님의 댓글
코쟁쓰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
드래곤철님의 댓글
계륵님의 댓글
신형만님의 댓글
월하님의 댓글
다다익님의 댓글
한문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