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랑 가스공사, 이젠 고소전까지 가는 건가요?
월하
19시간 57분전
3,504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CC랑 가스공사, 이젠 고소전까지 가는 건가요?
KCC랑 가스공사 사이에 라건아 선수 때문에 이야기가 많더니 결국 고소장까지 접수했네요. 라건아 선수가 KCC에 잔류하면서 가스공사에서 허위 사실을 유포했다고 KCC가 판단한 모양인데, 선수 한 명 영입 문제로 이렇게까지 갈등이 커지는 건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솔직히 라건아 선수 워낙 실력도 좋고 존재감이 크니까 양 팀 모두 욕심낼 만하죠. 하지만 이건 너무 심하게 진흙탕 싸움이 되는 것 같아서 좀 걱정되네요. 농구 경기는 언제나 멋진 플레이로 승부를 가려야 하는데, 코트 밖에서 이렇게 시끄러워지면 팬들도 지치게 되는 것 같아요. 다들 멋있고 잘생긴 선수들이 이런 일에 얽히는 것도 안타깝고요.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법정에서까지 농구 이야기가 나오는 게 맞는 건가요?
댓글목록6
드래곤철님의 댓글
다다익님의 댓글
계륵님의 댓글
한문철님의 댓글
더크로스님의 댓글
리플가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