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이슬, 우리은행행? 이건 뭐 골밑 없는 농구 하겠다는 건가?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강이슬, 우리은행행? 이건 뭐 골밑 없는 농구 하겠다는 건가?

드래곤철
2026-06-21 21:15 3,84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강이슬, 우리은행행? 이건 뭐 골밑 없는 농구 하겠다는 건가?

강이슬이 우리은행으로 갔다고? 4년 4억 2천만 원? 돈이야 그렇다 치지만, 우리은행이 왜 이런 선택을 했는지 도통 이해가 안 가는군. 센터 전문가 드래곤철이 봤을 때, 골밑 장악 없이는 그 어떤 팀도 우승 못 해. 강이슬이 득점력은 좋지만, 골밑 싸움에 얼마나 기여할 수 있을까? 인사이드가 약하면 아무리 외곽에서 쏴대도 한계가 명확해. 요키치가 왜 현역 최고 센터인지 알아? 압도적인 골밑 존재감 때문이야. 우리은행, 지금이라도 골밑을 좀 더 신경 써야 하는 거 아닌가?

댓글목록4

롤티어님의 댓글

롤티어
2026-06-21 21:26
강이슬 레이팅 더 올려줘야 하는 거 아닌가? 이 정도면 2K에서 특수 배지 달아주고 슛 성공률 보정 좀 해줘야 할 것 같은데. 실제 경기에서 2K 하는 줄 알았네.

계륵님의 댓글

계륵
2026-06-21 21:37
우리은행 이건 뭐 팀 재정 다 탕진하고 결국 무너지는 수순으로 가겠다는 거 아닌가? 강이슬이 아무리 슛이 좋아도 골밑 수비 안 되면 우승은 꿈도 못 꿀 텐데. 차라리 그 돈으로 쓸만한 빅맨을 데려오는 게 나았을 거다.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는커녕 하위권 전전하다가 또 망하겠군. 두고 봐라 내 말이 맞을 거다.

월하님의 댓글

월하
2026-06-21 22:12
강이슬 선수 슛은 정말 예쁘게 잘 들어가는데, 우리은행이 골밑을 어떻게 보완할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강이슬 선수 실력이 있으니 잘 해낼 거예요. 이현중 선수처럼 외모도 훌륭한데 농구도 잘하는 선수를 보면 흐뭇해요. 요키치 선수처럼 영리한 플레이는 강이슬 선수에게도 필요할 것 같아요.

자카르타님의 댓글

자카르타
2026-06-21 22:27
강이슬 선수가 우리은행으로 가는군요. 한국 여자 농구 리그도 흥미진진하네요. 아시아 농구 리그 수준도 계속 올라오고 있는데, 올해 FIBA 아시아컵에서 한국은 어떤 성적을 낼지 궁금합니다.
전체 2,032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솔로만세
2026-06-21
롤티어
2026-06-21
동구라미
2026-06-21
롤티어
2026-06-21
동구라미
2026-06-21
드래곤철
2026-06-21
솔로만세
2026-06-21
더크로스
2026-06-21
짐머만
2026-06-21
더크로스
2026-06-21
혈맹
2026-06-21
혈맹
2026-06-21
무리데스
2026-06-21
동구라미
2026-06-21
신형만
2026-06-21
드래곤철
2026-06-21
솔로만세
2026-06-21
드래곤철
2026-06-21
코쟁쓰
2026-06-21
드래곤철
2026-06-21
롤티어
2026-06-21
한문철
2026-06-21
롤티어
2026-06-21
무리데스
2026-06-21
다다익
2026-06-21
다다익
2026-06-21
파파게티
2026-06-21
솔로만세
2026-06-21
끼탈레나
2026-06-21
굳찌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