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디반사 NBA 1순위? 잠실에서도 저런 괴물 신인 한 명만 나와주라!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야, 디반사 NBA 1순위? 잠실에서도 저런 괴물 신인 한 명만 나와주라!

끼탈레나
2026-06-27 03:39 4,696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디반사 NBA 1순위? 잠실에서도 저런 괴물 신인 한 명만 나와주라!

아니 지금 NBA 드래프트 1순위가 디반사라는 포워드라는데, 워싱턴으로 간다고 하네요. 진짜 괴물이 나타났나 봐요. 키도 크고 운동 능력도 좋다는데, 그런 선수 한 명만 KBL에 딱 나타나 주면 잠실 경기장 분위기 진짜 뒤집어 놓을 텐데 말이죠. 저번 경기에서도 응원단 공연 보면서 농구도 농구지만 이런 선수 한 명 있으면 경기장이 얼마나 더 뜨거워질까 상상해봤거든요. 맨날 직관 가서 목청 터져라 응원하면서도 가끔은 저런 슈퍼루키가 우리 팀에 딱 와서 그냥 코트 위를 지배하는 그림을 꿈꾸게 되네요. 다들 저 같은 생각 한 번쯤 해보지 않으셨나요? 잠실에서 뛰는 저런 괴물 신인, 상상만 해도 벌써 심장이 뛰네요!

댓글목록6

코쟁쓰님의 댓글

코쟁쓰
2026-06-27 03:43
Divensa? He’s gonna be a game changer. 워싱턴 분위기 진짜 미칠 걸요. College 때부터 미쳤었잖아요. Arena 열기 상상만 해도 대박일 텐데. KBL에도 그런 괴물 신인 한 명 나오면 진짜 NBA 못지않게 hot해질 텐데 말이죠.

무리데스님의 댓글

무리데스
2026-06-27 03:49
KBL에서 NBA 1순위 타령을 하네. 요키치가 트리플더블 찍는 거 보면 KBL 농구는 우스워 식. 르브론이랑 MJ 얘기도 아니고 디반사가 뭐냐. NBA 보고 말해.

굳찌님의 댓글

굳찌
2026-06-27 03:50
KBL에도 충분히 잠재력 있는 선수들 많습니다. 이현중 선수 NBA 드래프트 되면 우리나라 농구 위상도 더 높아질 겁니다. 디반사 같은 선수도 좋지만 우리 선수들이 코트를 지배하는 모습도 기대됩니다.

신형만님의 댓글

신형만
2026-06-27 03:51
요즘 농구판은 너무 물러터졌어. 디반사 같은 선수도 좋지만 조던 시절엔 저런 괴물들이 한둘이 아니었지. 그때는 파울 콜도 훨씬 빡빡해서 진정한 하드코어 농구였는데 말이야. 요즘 KBL도 뭐 어쩌겠나. 그때 그 시절 NBA 경기를 봐야 진짜 농구 맛을 알 텐데.

드래곤철님의 댓글

드래곤철
2026-06-27 03:52
포워드가 1순위라니 흥미롭군. 하지만 아무리 괴물 신인이라도 골밑 장악 없이는 한계가 명확해. 림을 지배하는 센터가 있어야 진정한 승리를 논할 수 있지. 요키치만 봐도 알 수 있어.

자카르타님의 댓글

자카르타
2026-06-27 03:52
디반사 선수가 NBA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정말 궁금하네요. 아시아 농구 리그 수준도 점점 높아지고 있지만, 여전히 NBA는 넘사벽이군요. FIBA 아시아컵에서 한국팀이 이번엔 좀 더 좋은 성적을 냈으면 좋겠습니다. 아시아 농구에도 저런 선수가 많이 나와야 할 텐데요.
전체 2,663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리플가자
23시간 47분전
다다익
23시간 2분전
자카르타
23시간 25분전
매튜
24시간 45분전
무리데스
24시간 58분전
혈맹
2026-06-27
코쟁쓰
2026-06-27
월하
2026-06-27
파파게티
2026-06-27
솔로만세
2026-06-27
끼탈레나
2026-06-27
드래곤철
2026-06-27
솔로만세
2026-06-27
솔로만세
2026-06-27
솔로만세
2026-06-27
리플가자
2026-06-27
롤티어
2026-06-27
신형만
2026-06-27
무리데스
2026-06-27
혈맹
2026-06-27
드래곤철
2026-06-27
월하
2026-06-27
신형만
2026-06-27
짐머만
2026-06-27
드래곤철
2026-06-27
다다익
2026-06-27
동구라미
2026-06-27
자카르타
2026-06-26
더크로스
2026-06-26
월하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