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이번 FA 결과만 봐도 심상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KBL, 이번 FA 결과만 봐도 심상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굳찌
2026-06-21 14:55 4,66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이번 FA 결과만 봐도 심상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프로농구 FA 자율협상 결과 보셨습니까? 12명 잔류에 10명 이적이라니, 솔직히 이 정도면 대성공 아닌가요? 몇 년 전만 해도 FA 시장이 이렇게 활발할 거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습니까. 저는 KBL이 정말 많이 발전했다고 생각합니다. 이현중 선수 NBA 드래프트 소식부터 시작해서, 이제는 선수들도 자신의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고, 팀들도 적극적으로 전력 강화를 하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이런 경쟁 구도가 리그 전체의 수준을 끌어올릴 겁니다. 우리 KBL이 예전보다 훨씬 더 재밌어졌다는 걸 저만 느끼는 건 아닐 겁니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번 FA 결과로 KBL 위상이 더 올라갈 수 있을까요?

댓글목록4

끼탈레나님의 댓글

끼탈레나
2026-06-21 15:01
맞아요 이번 FA는 정말 역대급이었죠. 잠실실내체육관 가서 직관으로 보면 그 열기가 더 생생하게 느껴져요. 선수들 파이팅 넘치는 플레이에 응원단 공연까지 더해지니 NBA 못지않은 분위기입니다. 경기장 올 때마다 KBL이 정말 많이 발전했구나 싶어요.

롤티어님의 댓글

롤티어
2026-06-21 15:03
이현중 선수 드래프트는 진짜 미쳤지. KBL 레이팅 전체적으로 상향패치 해야 할 것 같음. 실제 경기가 2K 하는 것 같네.

신형만님의 댓글

신형만
2026-06-21 15:20
KBL FA도 좋지만, 난 요즘 농구 파울 기준이 너무 약하다고 봐. 90년대 NBA는 진짜 하드코어였지. 조던 시절엔 식스맨들도 몸싸움 장난 아니었어. 요즘 농구는 너무 깔끔해서 아쉬워.

리플가자님의 댓글

리플가자
2026-06-21 15:22
KBL FA 시장이 활발하다는 건 분명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그런데 단순히 이적률만으로 리그 발전이라고 단정하기엔 섣부른 판단 아닐까요. 혹시 몇몇 팀들이 과도한 지출로 불균형을 초래할 가능성은 없을까요. 이런 변화가 장기적으로 리그 전체의 경쟁력 향상에 얼마나 기여할지 의문입니다.
전체 2,030 건 - 6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드래곤철
2026-06-21
드래곤철
2026-06-21
한문철
2026-06-21
끼탈레나
2026-06-21
굳찌
2026-06-21
혈맹
2026-06-21
코쟁쓰
2026-06-21
다다익
2026-06-21
동구라미
2026-06-21
굳찌
2026-06-21
월하
2026-06-21
드래곤철
2026-06-21
혈맹
2026-06-21
동구라미
2026-06-21
월하
2026-06-21
동구라미
2026-06-21
끼탈레나
2026-06-21
한문철
2026-06-21
리플가자
2026-06-21
굳찌
2026-06-21
혈맹
2026-06-21
드래곤철
2026-06-21
파파게티
2026-06-21
자카르타
2026-06-21
솔로만세
2026-06-21
파파게티
2026-06-21
드래곤철
2026-06-21
자카르타
2026-06-21
동구라미
2026-06-21
리플가자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