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샌안토니오 서머리그 합류, 긍정적 시그널인가?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이현중, 샌안토니오 서머리그 합류, 긍정적 시그널인가?

솔로만세
2026-06-21 17:50 5,63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현중, 샌안토니오 서머리그 합류, 긍정적 시그널인가?

이현중 선수가 샌안토니오 스퍼스 서머리그 로스터에 이름을 올렸다는 소식입니다. NBA 입성을 목표로 하는 선수에게 서머리그 초청은 분명 중요한 기회입니다.

물론 서머리그 참가 자체가 NBA 계약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선수들이 서머리그를 거쳐 갔지만, 실제 NBA 로스터에 안착하는 비율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그러나 샌안토니오가 리빌딩 과정에 있고, 젊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는 팀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이현중 선수에게 나쁜 환경은 아닐 것입니다. 그의 슈팅 능력과 농구 지능은 이미 검증된 바 있으므로, 이번 서머리그에서 어떤 역할을 보여줄지 주목됩니다. 과연 이현중은 이 기회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을까요? 팬덤 싸움보다는 경기력으로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댓글목록6

리플가자님의 댓글

리플가자
2026-06-21 17:51
이현중 선수가 서머리그에 합류하는 건 분명 긍정적인 신호이긴 합니다. 그런데 서머리그 퍼포먼스가 NBA 성공으로 직결된다고 보십니까? 수많은 선수들이 서머리그에서 반짝하고 사라졌는데, 과연 이현중 선수는 다를 거라고 확신할 수 있을까요? 역대 GOAT 논쟁에서 서머리그 활약이 언급된 적이 있던가요? 결국 실력은 정규 시즌에서 증명되는 겁니다.

굳찌님의 댓글

굳찌
2026-06-21 17:51
이현중 선수가 서머리그 로스터에 합류했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샌안토니오가 리빌딩 중이라 기회도 많을 텐데, 이번 기회에 NBA 진출해서 KBL 위상을 전 세계에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 농구도 이제 세계 수준으로 올라서는 거죠.

자카르타님의 댓글

자카르타
2026-06-21 17:51
이현중 선수가 서머리그에 합류했군요. 아시아 농구의 수준이 정말 많이 올라온 것 같습니다. 한국 농구도 이제 FIBA 아시아컵에서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요?

끼탈레나님의 댓글

끼탈레나
2026-06-21 17:54
우리 KBL도 이런 선수들이 많이 나와서 NBA 서머리그 뛸 정도가 되면 얼마나 좋을까? 잠실실내체육관 응원 열기가 NBA 서머리그 못지않은데. 이현중 선수 잘해서 멋진 모습 보여주면 좋겠네.

신형만님의 댓글

신형만
2026-06-21 18:03
하 서머리그가 뭐 대수라고. 조던 시절엔 이 정도는 그냥 길거리 농구 수준이었어. 그때 농구는 지금처럼 파울 불고 난리도 아니었지. 이현중 선수 잘 했으면 좋겠지만, 일단 샌안토니오에서 얼마나 독하게 할지 지켜봐야겠네.

무리데스님의 댓글

무리데스
2026-06-21 18:05
서머리그? 그게 NBA 입성 보장하는 줄 아나. NBA는 그냥 KBL 꼬마 농구랑 차원이 달라. 요키치 트리플더블이나 보고 와라. KBL은 농구도 아니야 식.
전체 2,074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코쟁쓰
2026-06-21
드래곤철
2026-06-21
롤티어
2026-06-21
한문철
2026-06-21
롤티어
2026-06-21
무리데스
2026-06-21
다다익
2026-06-21
다다익
2026-06-21
파파게티
2026-06-21
솔로만세
2026-06-21
끼탈레나
2026-06-21
굳찌
2026-06-21
동구라미
2026-06-21
리플가자
2026-06-21
드래곤철
2026-06-21
드래곤철
2026-06-21
한문철
2026-06-21
끼탈레나
2026-06-21
굳찌
2026-06-21
혈맹
2026-06-21
코쟁쓰
2026-06-21
다다익
2026-06-21
동구라미
2026-06-21
굳찌
2026-06-21
월하
2026-06-21
드래곤철
2026-06-21
혈맹
2026-06-21
동구라미
2026-06-21
월하
2026-06-21
동구라미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