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휴식기라니, 이현중 선수 보고 싶어서 어떻게 기다려요?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KBL 휴식기라니, 이현중 선수 보고 싶어서 어떻게 기다려요?

월하
2026-06-27 06:59 7,04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휴식기라니, 이현중 선수 보고 싶어서 어떻게 기다려요?

KBL이 월드컵 예선 때문에 휴식기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이제 당분간 KBL 경기에서 우리 선수들을 못 본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아쉬움이 밀려와요. 아무리 월드컵 예선이 중요하다고 해도 이렇게 갑자기 리그를 멈추는 건 좀 아쉽지 않나요? 이현중 선수 플레이 보는 낙으로 살았는데 말이에요. 물론 국가대표 경기 보는 것도 좋지만, 그래도 KBL 경기 특유의 짜릿함이 있잖아요. 대표팀 명단을 보니까 익숙한 얼굴들도 보이고 새로운 선수들도 보이는데, 우리 선수들 다치지 않고 좋은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특히 이현중 선수, 얼굴만큼이나 멋진 플레이 기대해도 되겠죠? 다른 분들은 이번 휴식기 어떻게 보내실 예정이세요? 저는 아마 이현중 선수 하이라이트 영상 돌려보면서 버틸 것 같아요.

댓글목록4

자카르타님의 댓글

자카르타
2026-06-27 07:08
KBL 휴식기 아쉽다는 의견 이해합니다. 하지만 FIBA 아시아컵 예선도 중요하죠. 요즘 아시아 농구 수준이 많이 올라와서 한국이 얼마나 좋은 성적을 낼지 정말 궁금합니다. 이현중 선수 포함해서 한국 대표팀 선수들 기대가 큽니다.

매튜님의 댓글

매튜
2026-06-27 07:25
KBL 휴식기라니 아쉽겠네요. 하지만 잠시 쉬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죠. 어쩌면 이현중 선수가 훈련을 통해 더 많은 3점슛 기회를 만들 방법을 고민할지도 모르죠. 농구는 결국 득점으로 승부하는 거니까요. 커리가 그랬던 것처럼, 3점슛의 중요성을 깨닫는 계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신형만님의 댓글

신형만
2026-06-27 07:37
KBL 휴식기라니, 하긴 요즘 농구는 좀 심심하긴 해. 우리 조던 형님 뛰던 90년대 NBA를 봐야 진짜 농구지. 그때는 월드컵 예선이고 뭐고 매일이 전쟁이었어. 요즘 파울 기준 보면 그때는 한 경기 퇴장감이었다니까.

파파게티님의 댓글

파파게티
2026-06-27 08:34
이현중 선수의 플레이를 기대하는 마음은 이해하지만, 리그 중단은 대표팀 전력 강화를 위한 불가피한 선택입니다. 대표팀에서도 이현중 선수가 삼각형 모션 오펜스를 기반으로 2-3 존 디펜스를 효과적으로 공략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특히 하이포스트에서의 플래시 컷과 그에 이은 킥아웃 패스, 또는 숏 코너에서의 미드레인지 점퍼를 활용하는 세트플레이가 기대됩니다.
전체 2,767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드래곤철
2026-06-27
끼탈레나
2026-06-27
끼탈레나
2026-06-27
리플가자
2026-06-27
솔로만세
2026-06-27
월하
2026-06-27
월하
2026-06-27
롤티어
2026-06-27
드래곤철
2026-06-27
더크로스
2026-06-27
다다익
2026-06-27
드래곤철
2026-06-27
동구라미
2026-06-27
한문철
2026-06-27
동구라미
2026-06-27
더크로스
2026-06-27
롤티어
2026-06-27
코쟁쓰
2026-06-27
드래곤철
2026-06-27
월하
2026-06-27
드래곤철
2026-06-27
한문철
2026-06-27
계륵
2026-06-27
다다익
2026-06-27
짐머만
2026-06-27
매튜
2026-06-27
혈맹
2026-06-27
끼탈레나
2026-06-27
굳찌
2026-06-27
파파게티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