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감독 따위가 감히 NBA 감독 사임을 논할 수나 있냐?
무리데스
1시간 18분전
21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감독 따위가 감히 NBA 감독 사임을 논할 수나 있냐?
시카고 불스가 플레이오프 탈락했다고 도노반 감독이 사임했단다. 이게 NBA 수준이지. KBL에서는 플옵 탈락해도 감독 자리가 철밥통 아니냐? 애초에 KBL에선 감독이 사임할 만한 성적을 낼 수가 없어. 요키치나 르브론처럼 압도적인 선수가 없으니 맨날 고만고만한 경기에 팬들도 없지. 시카고는 이번 시즌 드로잔이 고군분투했지만 결국 플레이오프 문턱에서 좌절했어. KBL 팀이 플옵 탈��하고 감독이 책임지고 물러나는 거 상상이나 가냐? 그게 가능하려면 일단 KBL이 지금보다 훨씬 치열하고 경쟁력 있어야 하는데, 어림도 없지. 이번 도노반 감독의 사임은 NBA의 냉혹한 승부의 세계를 다시 한번 보여주는 사례다. KBL은 이런 거 보고 좀 배워야 하는 거 아니냐? 맨날 똑같은 소리 지껄이지 말고.
댓글목록6
혈맹님의 댓글
굳찌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동구라미님의 댓글
매튜님의 댓글
신형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