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서머리그? 그거 그냥 체험 학습 아니냐?
무리데스
1시간 25분전
262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현중 서머리그? 그거 그냥 체험 학습 아니냐?
이현중이 샌안토니오 서머리그에서 뛴다는 소식이 있네. 공기가 다르다고? 아니, KBL 같은 데서는 뭐 대단한 일인 양 호들갑 떨겠지만, NBA 서머리그는 말 그대로 '서머리그'야. 진짜배기들은 서머리그에서 뛰지도 않아. 대부분은 투웨이 계약이나 겨우 노려보는 선수들이나 로스터 끝자락이라도 잡으려는 애들이 나오는 무대지. 요키치나 르브론 같은 선수들이 서머리그에서 자기 기량을 증명했나? 그들은 그냥 첫날부터 NBA 코트 씹어 먹었어. 이현중이 거기서 뭐 몇 점 넣었다고 한국에서 난리 부르스를 치는데, 그게 NBA 레벨에서 유의미한 수치라고 생각하나? 르브론이 던지는 뱅크샷 하나가 KBL 올스타전보다 수준 높을 걸. 솔직히 KBL 선수들 서머리그 가면 땀만 빼고 오는 경우가 태반인데, 이번에는 다를 거라 믿는 건 그냥 희망고문 아닐까? 결국 계약까지 갈 수 있을지, 아니면 그냥 잠깐 들렀다 가는 한국인 용병 1에 그칠지 지켜봐야지. NBA는 만만한 리그가 아니야. KBL 따위랑은 차원이 다르다고.
댓글목록8
굳찌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더크로스님의 댓글
계륵님의 댓글
다다익님의 댓글
월하님의 댓글
짐머만님의 댓글
솔로만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