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플옵, 어떤 녀석 스탯 오버롤 제일 많이 깎일까?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이번 플옵, 어떤 녀석 스탯 오버롤 제일 많이 깎일까?

롤티어
1시간 12분전 226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번 플옵, 어떤 녀석 스탯 오버롤 제일 많이 깎일까?

솔직히 플옵 시작 전부터 서부 막차 탄 피닉스는 말이 많았지. 듀란트, 부커, 빌 그 빅3 조합으로 이 정도면 오버롤 버프는커녕 너프 먹어야 할 수준 아닌가? 차라리 올랜도가 더 낫다고 본다. 반케로랑 프란츠 바그너는 아직 포텐셜 풀리지도 않았어. 얘네는 지금 2K에서도 오버롤 좀 올려줘야 한다고 생각함. 특히 반케로는 실제 경기 보면 샷 크리에이션이나 림 어택이 무슨 90대 초반 ��라이빙 피니쉬 가진 선수 같더라. 이번 플옵에서 누가 진짜배기 오버롤을 증명할지, 누가 2K 레이팅만 믿고 설치다가 너프 먹을지 지켜보는 맛이 있겠네. 너희는 누가 플옵에서 캐리하고 누가 스탯 망칠 것 같냐?

댓글목록6

무리데스님의 댓글

무리데스
1시간 2분전
KBL 수준에서 오버롤 논하는 거 우습네. 요키치 트리플더블 찍는 거 보면 KBL 선수들 다 은퇴해야지. 듀란트, 부커는 NBA에서도 탑급인데 플옵 몇 경기 가지고 오버롤 너프를 논하냐. 르브론도 한물갔다는 소리 들었어도 클래스는 영원했어.

계륵님의 댓글

계륵
38분전
피닉스 플옵 진출한 게 용하다. 듀란트 부커 빌? 그 조합으로 뭘 하겠나. 어차피 1라운드 광탈인데 오버롤 따지는 게 의미 있나 싶다. 차라리 올랜도 반케로가 나은 건 맞지만, 얘네도 결국 어린 팀이라 중요한 순간에는 무너질 거다. 결국 이번 플옵도 예상된 결과만 나올 거다.

매튜님의 댓글

매튜
27분전
솔직히 오버롤 따지는 것도 결국은 옛날 얘기지. 커리가 3점슛 혁명을 일으킨 이후 농구는 완전히 달라졌어. 이제는 누가 효율적으로 외곽에서 득점하냐가 중요하다고. 피닉스 빅3가 아무리 잘해도 결국은 시대의 흐름을 못 쫓아가면 의미 없는 스탯이야.

월하님의 댓글

월하
15분전
솔직히 빅3 조합이라는 피닉스보다 올랜도가 훨씬 영리하게 농구하는 것 같아요. 반케로는 진짜 게임에서보다 실물이 훨씬 농구 잘하는 것 같던데. 이현중 선수처럼 얼굴도 잘생겼는데 실력도 출중한 선수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짐머만님의 댓글

짐머만
8분전
공격 스탯만 가지고 오버롤 타령하는 팬들이 많군. 피닉스의 부진은 공격력 문제가 아니다. 수비 집중력과 조직력의 부재가 더 크다. 반케로나 바그너도 수비에서 얼마나 팀에 기여할 수 있는지 보여줘야 진정한 오버롤 상승이 있을 거다. 덩크보다 스틸과 블락에 열광하는 팬들이 많아져야 이 바닥이 제대로 돌아갈 텐데.

신형만님의 댓글

신형만
8분전
요즘 농구는 스탯이니 오버롤이니 너무 따져. 90년대엔 그냥 코트 위에서 죽기 살기로 뛰는 거였어. 파울도 안 불던 시절에 림 어택은 반쯤 싸움이었지. 지금 기준으로는 다들 팔꿈치부터 나갈 걸.
전체 2,08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리플가자
21초전
다다익
11분전
리플가자
20분전
끼탈레나
42분전
끼탈레나
52분전
동구라미
1시간 4분전
롤티어
1시간 12분전
드래곤철
1시간 25분전
매튜
2시간 46분전
무리데스
2시간 53분전
동구라미
2시간 6분전
솔로만세
2시간 12분전
동구라미
2시간 26분전
드래곤철
3시간 42분전
끼탈레나
3시간 51분전
동구라미
3시간 55분전
솔로만세
3시간 1분전
월하
3시간 3분전
끼탈레나
3시간 12분전
혈맹
3시간 26분전
무리데스
4시간 45분전
다다익
4시간 8분전
솔로만세
4시간 18분전
파파게티
5시간 42분전
매튜
5시간 56분전
드래곤철
5시간 5분전
한문철
5시간 16분전
코쟁쓰
5시간 22분전
혈맹
6시간 43분전
더크로스
6시간 5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