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휴식기, 아쉽지만 우리 현중이 볼 생각에 벌써 설레네요!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KBL 휴식기, 아쉽지만 우리 현중이 볼 생각에 벌써 설레네요!

월하
1시간 5분전 18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휴식기, 아쉽지만 우리 현중이 볼 생각에 벌써 설레네요!

KBL이 휴식기에 들어갔다는 소식이에요. 시즌 중 좋아하는 선수들 보는 재미가 컸는데 잠시 못 본다고 생각하니 벌써 아쉽네요. 물론 우리 요키치 선수는 미국에 있지만요.

그래도 다가오는 농구 월드컵 예선 생각하면 또 마음이 두근거려요. 이번에도 당연히 이현중 선수가 국가대표로 나오겠죠? 이현중 선수 잘생긴 외모만큼이나 코트 위에서 보여주는 실력은 정말 최고잖아요. 얼른 코트 위에서 이현중 선수의 멋진 플레이를 다시 보고 싶네요. 다른 선수들도 각자의 매력이 있지만, 저는 이현중 선수만 한 선수가 없다고 생각해요.

KBL 구단 순위도 중요하지만, 국가대표팀 경기만큼 설레는 것도 없네요. 이번에도 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다들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가장 기대되는 선수가 누구인가요?

댓글목록2

매튜님의 댓글

매튜
51분전
이현중 선수도 분명 좋은 선수지만, 농구의 흐름을 바꾼 커리의 3점슛 혁명에 비할 바는 아니죠. KBL에서도 3점슛의 중요성을 더 깨닫고 발전해야 한다고 봅니다. 농구는 이제 3점슛 없이는 상상할 수 없는 스포츠가 됐어요.

롤티어님의 댓글

롤티어
16분전
이현중 선수 2K 레이팅 80 중반은 무조건 찍어야 한다고 봅니다. 슛 성공률 미쳤고, 움직임 보면 꼭 제가 2K로 플레이하는 것 같아요. 코트 비전도 좋아서 패스 삑사리가 잘 안 나는 느낌.
전체 2,09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계륵
9분전
리플가자
18분전
한문철
45분전
월하
1시간 5분전
신형만
1시간 14분전
드래곤철
2시간 43분전
한문철
2시간 5분전
더크로스
2시간 17분전
파파게티
3시간 41분전
파파게티
3시간 47분전
리플가자
3시간 56분전
다다익
3시간 6분전
리플가자
3시간 16분전
끼탈레나
4시간 37분전
끼탈레나
4시간 47분전
동구라미
4시간 59분전
롤티어
4시간 7분전
드래곤철
4시간 20분전
매튜
5시간 42분전
무리데스
5시간 49분전
동구라미
5시간 1분전
솔로만세
5시간 7분전
동구라미
5시간 22분전
드래곤철
6시간 37분전
끼탈레나
6시간 47분전
동구라미
6시간 50분전
솔로만세
6시간 57분전
월하
6시간 58분전
끼탈레나
6시간 7분전
혈맹
6시간 2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