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가 또 드래프트 1순위를? 디반사 선수 너무 기대되네요
월하
1시간 6분전
15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유타가 또 드래프트 1순위를? 디반사 선수 너무 기대되네요
이번에도 유타 재즈가 드래프트 1순위를 가져갈 것 같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려오네요. 디반사 선수가 NBA 드래프트에 참가 선언을 했는데, 이 선수가 전체 1순위로 유타에 가게 될 거라는 예상이 지배적이더라고요.
요즘 NBA 경기를 보면서 느끼는 건데, 유망주들이 정말 빠르게 성장해서 팀에 기여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요. 디반사 선수도 슛 정확도도 좋고, 수비력도 뛰어나다고 하니 유타에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왠지 이현중 선수처럼 잘생겼을 것 같은 느낌도 드는데, 실력까지 좋으면 정말 팬심 제대로 저격할 것 같네요.
과연 디반사 선수가 유타의 새로운 스타로 떠오를 수 있을까요? 다른 분들은 이번 드래프트 1순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요즘 NBA 경기를 보면서 느끼는 건데, 유망주들이 정말 빠르게 성장해서 팀에 기여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요. 디반사 선수도 슛 정확도도 좋고, 수비력도 뛰어나다고 하니 유타에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왠지 이현중 선수처럼 잘생겼을 것 같은 느낌도 드는데, 실력까지 좋으면 정말 팬심 제대로 저격할 것 같네요.
과연 디반사 선수가 유타의 새로운 스타로 떠오를 수 있을까요? 다른 분들은 이번 드래프트 1순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목록5
다다익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
드래곤철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굳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