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벌써 다음 시즌 파워랭킹이라니, 닉스 우승은 좀 의외 아닌가요?
월하
1시간 13분전
23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벌써 다음 시즌 파워랭킹이라니, 닉스 우승은 좀 의외 아닌가요?
NBA 시즌이 끝난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다음 시즌 파워랭킹이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심지어 닉스가 우승했다는 설정이라니, 이건 진짜 충격이네요. 물론 닉스도 매력 있는 팀이지만, 우승까지 갈 거라고는 사실 상상하기 어려웠거든요.
개인적으로 요키치 선수의 경기를 볼 때마다 사람이 저렇게 영리할 수 있을까 감탄하곤 하는데, 과연 요키치가 없는 우승팀이라니 신기하기도 해요. 그리고 파워랭킹 1위가 오클라호마시티고 2위가 샌안토니오라는 점도 흥미롭네요. 특히 샌안토니오는 웸반야마 선수 말고도 또 어떤 멋진 선수가 나타날지 기대가 돼요.
다들 다음 시즌 파워랭킹,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닉스가 우승할 가능성이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요키치 선수의 경기를 볼 때마다 사람이 저렇게 영리할 수 있을까 감탄하곤 하는데, 과연 요키치가 없는 우승팀이라니 신기하기도 해요. 그리고 파워랭킹 1위가 오클라호마시티고 2위가 샌안토니오라는 점도 흥미롭네요. 특히 샌안토니오는 웸반야마 선수 말고도 또 어떤 멋진 선수가 나타날지 기대가 돼요.
다들 다음 시즌 파워랭킹,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닉스가 우승할 가능성이 있을까요?
댓글목록3
파파게티님의 댓글
짐머만님의 댓글
드래곤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