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치무라 2K 레이팅 슬슬 올려야 하는 거 아니냐? 현실에서 리바운드 찍어내네
롤티어
1시간 10분전
174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하치무라 2K 레이팅 슬슬 올려야 하는 거 아니냐? 현실에서 리바운드 찍어내네
아니 지금 하치무라 루이 경기 보는 사람들 있냐? 얘 NBA2K에서 리바운드 스탯은 왜 그 모양이냐. 실제 경기 보면 리바운드 상황에서 박스아웃 빡세게 들어가서 공 따내는 거 보면 진짜 2K에서 그렇게 못하게 만든 게 이해가 안 간다. 백날 미드레인지 점퍼만 쏘는 줄 아는데, 이젠 리바운드 가담 능력까지 엄청나게 좋아진 것 같음. 솔직히 얘는 2K에서 리바운드 스탯 최소 70 후반대 아니냐? 드리블이랑 샷 크리에이션은 말할 것도 없고, 이제 하다하다 리바운드까지 꿀 스탯 만들면 어쩌라는 거냐. 2K 제작진들 현실 경기 좀 보고 레이팅 조정했으면 좋겠다. 다음 패치 때 하치무라 리바운드 스탯 상향 안 해주면 나 진짜 게임 접는다.
댓글목록6
코쟁쓰님의 댓글
다다익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드래곤철님의 댓글
신형만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