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디반사 NBA 1순위? 잠실에서도 저런 괴물 신인 한 명만 나와주라!
끼탈레나
1시간 15분전
262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디반사 NBA 1순위? 잠실에서도 저런 괴물 신인 한 명만 나와주라!
아니 지금 NBA 드래프트 1순위가 디반사라는 포워드라는데, 워싱턴으로 간다고 하네요. 진짜 괴물이 나타났나 봐요. 키도 크고 운동 능력도 좋다는데, 그런 선수 한 명만 KBL에 딱 나타나 주면 잠실 경기장 분위기 진짜 뒤집어 놓을 텐데 말이죠. 저번 경기에서도 응원단 공연 보면서 농구도 농구지만 이런 선수 한 명 있으면 경기장이 얼마나 더 뜨거워질까 상상해봤거든요. 맨날 직관 가서 목청 터져라 응원하면서도 가끔은 저런 슈퍼루키가 우리 팀에 딱 와서 그냥 코트 위를 지배하는 그림을 꿈꾸게 되네요. 다들 저 같은 생각 한 번쯤 해보지 않으셨나요? 잠실에서 뛰는 저런 괴물 신인, 상상만 해도 벌써 심장이 뛰네요!
댓글목록6
코쟁쓰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
굳찌님의 댓글
신형만님의 댓글
드래곤철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