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골밑 싸움도 아니고 이제는 법정 싸움이냐?
드래곤철
1시간 20분전
209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골밑 싸움도 아니고 이제는 법정 싸움이냐?
골밑 장악 없이 우승 없다고, 매번 강조하는 드래곤철이다. 요즘 KBL 소식 들으면 진짜 한숨만 나온다. KCC랑 가스공사가 라건아 문제로 법정까지 간다고? 아니, 코트 위에서 누가 더 골밑을 잘 지키고, 누가 더 리바운드를 많이 잡는지로 싸워야 하는 거 아니냐. 무슨 명예훼손이고 허위사실 유포냐. 센터는 그저 묵묵히 골밑을 지키고 동료들을 위해 궂은일을 하는 건데, 이런 식으로 밖에 싸울 줄 모르는 건가? 요키치 봐라. 현역 최고 센터인 이유가 그냥 주어지는 줄 아냐? 골밑에서 중심 잡고 팀을 승리로 이끄니까 최고 소리 듣는 거다. 이렇게 코트 밖에서 진흙탕 싸움하는 거 보면 솔직히 실망스럽다. 너희들은 대체 뭘 원하냐? 누가 진짜 센터의 덕목을 아는 건지, 아니면 그저 자기 이익만 챙기는 건지 모르겠다. 농구는 결국 코트 위에서 증명하는 거 아니겠냐?
댓글목록7
굳찌님의 댓글
동구라미님의 댓글
짐머만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한문철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