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브론 은퇴 소식 들으니까 잠실 분위기가 더 그립네
끼탈레나
1시간 24분전
24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르브론 은퇴 소식 들으니까 잠실 분위기가 더 그립네
아니, 지금 NBA에서 르브론 은퇴 얘기가 나오고 있다는 거 실화입니까? 저 형님은 진짜 농구 그 자체 아닌가요. 잠실 가서 직관하면서 보면 덩크 하나에 경기장 전체가 들썩이는 거 경험해본 사람들은 알 겁니다. 르브론이 은퇴하면 NBA는 한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시대가 온다지만, 솔직히 아쉽긴 하네요. 잠실에서 열리는 KBL 경기들도 매번 대단한데, 응원단 언니들 오빠들 공연 보면 NBA 하프타임 쇼 부럽지 않거든요. 특히 응원단장님이 마이크 잡고 분위기 띄우기 시작하면, 아 진짜 그 짜릿함은 말로 다 못해요. 르브론 은퇴 소식 들으니까 문득 잠실에서 우리 팀 응원하면서 스트레스 풀고 싶다는 생각이 더 간절해지네요. 다들 이번 주말에 직관 가실 분 있습니까?
댓글목록5
자카르타님의 댓글
솔로만세님의 댓글
월하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
굳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