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베스트 5? 골밑 장악 없는 가드들이 대체 왜 이렇게 많냐?
드래곤철
2시간 34분전
278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베스트 5? 골밑 장악 없는 가드들이 대체 왜 이렇게 많냐?
야, 이게 무슨 베스트 5냐? 농구는 골밑에서 시작해서 골밑에서 끝나는 거야. 이정현, 알바노? 좋은 선수들이지. 근데 센터 전문가 드래곤철이 보기에 이 라인업은 골밑 장악력이 너무 부족해. 마레이, 워니 두 명이 골밑을 지켜주고 있다고? 부족해. 요키치가 왜 현역 최고 센터인지 알아? 골밑을 완전히 지배하고 거기서부터 모든 걸 시작하잖아. KBL은 아직 멀었다. 유기상이 6위? 그 선수가 골밑에서 얼마나 고생하는 줄 알아? 진정한 베스트 5는 골밑을 장악하는 빅맨이 최소 셋은 있어야 하는 거야. 너희들은 어떻게 생각해? 골밑 없는 농구가 재밌냐?
댓글목록8
다다익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신형만님의 댓글
짐머만님의 댓글
계륵님의 댓글
코쟁쓰님의 댓글
더크로스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